정수빈 당구 선수 남자친구 한지승 때문에 인생 달라진 사연

차세대 당구 여신 평가받고 있는 정수빈 선수..압도적 뒤태 몸매와 비주얼 화제다

LPBA 32강 출전해 패배했으나 여전히 정수빈 선수 향한 기대 높다..남자친구 한지승이 스승

LPBA 출전 당구 선수 정수빈 32강서 스롱 피아비에게 패배했으나 꾸준히 실력 인증 받는 중

인스타그램

NH농협카드 소속 '여신 당구 선수'로 활약 중인 정수빈이 화제다. 정수빈은 뛰어난 비주얼과 레전드 뒤태 몸매를 뽐내며 최근 당구 팬들 사이에서 '당구 여신'으로 불리고 있는 인기 선수다.

정수빈 선수는 지난 3일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에서 열린 하이원리조트 LPBA 챔피언십 2024 '32강' 경기를 펼쳤다. 정수빈은 지난 시즌 9차 투어 크라운해태 LPBA 챔피언십 이후이번 하이원 대회까지 8개 투어를 연속으로 예선 통과하는 실력을 보여줬고, 64강전에서 승리해 32강에 진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다만 정수빈은 32강전에서 캄보디아 특급으로 불리는 스롱 피아비(우리금융캐피탈)에게 세트 스코어 3:0으로 패배하며 대회를 마감했다.

그럼에도 이제 당구를 시작한 지 4년이 된 신예 선수가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은 당구계 입장에서도 큰 흥행 카드일 수밖에 없다. 팬들 역시 정수빈 선수를 향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고 있다.

정수빈 인스타그램

정수빈 남자친구 겸 스승 한지승 덕분에 완전히 달라진 인생..평범한 여대생이 당구를 꿈꾸기 시작했다

정수빈 선수가 빠르게 당구 선수로서 성장할 수 있었던 동력은 그의 남자친구인 한지승 선수에게 있다. 정수빈은 남친 한지승과 수 년 째 교제 중인데, 당구 선수인 남자친구에게 당구를 배워 실력이 일취월장 할 수 있었다고 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23년 당구 경력이 2년차였던 시절 정수빈은 당구 전문 매체 '빌리어즈'와의 인터뷰에서 "2년 전 남친인 한지승 선수에게 처음 당구를 배웠고 지금도 배우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실력있는 남자친구 밑에서 재능을 키울 수 있었고, 당구 입문 초반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좋은 실력과 성과를 거두고 있어 당구 팬들의 기대감이 큰 것이다.

정수빈 인스타그램

그의 나이는 1999년생으로, 아직 대학을 졸업하지 않은 휴학생이다. 정수빈은 현재 숙명여대 통계학을 전공하고 있는데 남자친구에게 당구를 배우고 본격적인 프로 선수의 길을 걷기 시작한 것이다.

사실 그는 대학 졸업 후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는 꿈을 꿨다고 하나, 현재는 완전히 당구에 집중하며 인생의 꿈이 바뀌었다. 정수빈 선수는 "당구는 내가 가야 할 길이다. 부모님도 응원해준다"라고 말했다.

정수빈 인스타그램

정수빈 몸매, 미모 모두 완벽한 당구 여신 인증..인스타 일상도 빛난다

비슷한 또래의 정보윤 선수와 함께 최근 여자 당구계 '여신'으로 불리는 정수빈인 만큼 그의 비주얼에 관심을 갖는 팬들이 상당하다. 특히 당구를 칠 때 드러나는 몸매로 '뒤태 여신'이라는 별명까지 있다. 170cm라는 시원시원한 키에 뚜렷한 이목구비, 비주얼이 돋보이는 인스타 일상도 눈에 띈다.

Copyright © 저작권자 © 축구와인(人)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