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월소득 600만원인데 마이너스..박명수도 포기 "사기당해" ('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기량이 "코로나 이후 적금이 없다"라는 충격 발언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
특히 고정비의 절반 이상이 월세로 지출되는 박기량은 "코로나가 터진 이후로 적금이 하나도 없다"라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기량이 "코로나 이후 적금이 없다"라는 충격 발언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 지난 회 순간 최고 시청률이 8%까지 치솟으며 124주 연속 전 채널 동 시간대 예능 1위의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10월 6일(일) 방송되는 '사당귀'를 통해 '치어리더 보스' 박기량의 카드 명세서가 처음 공개된다. 특히 김숙과 '머니 트레이너' 김경필이 세상 물정 제로(0)에 가까운 박기량의 경제관념을 바로잡기 위한 특급 멘토로 등판한다. 김경필은 박기량의 재무에 대해 "파생 소비의 종합 예술'이라고 말해 과연 박기량의 카드 이용 명세가 어땠을지 흥미를 자극한다.
이 가운데 밝혀진 박기량의 지난달 소득은 600만 원으로 고정 지출 293만 원, 변동 지출 315만 원의 명세가 낱낱이 공개돼 관심을 한몸에 받는다. 특히 고정비의 절반 이상이 월세로 지출되는 박기량은 "코로나가 터진 이후로 적금이 하나도 없다"라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고. 이에 박명수조차 "기량아, 넌 미래에 대한 계획이 없어?"라면서 "그러다가 전세 사기당하기 쉬워요"라는 걱정을 내비치며 버럭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김경필이 진단한 박기량의 재무 상황은 "중증 계산병". 김경필은 "기량 씨는 단 한 푼의 저축도 없이 버는 족족히 다 쓰고 있다. 한마디로 밑 빠진 독"이라고 지적하면서 "지금의 소득은 내 돈이 아니라 5년 후, 10년 후 박기량과 공유해야 하는 공금이다", "소득의 1/3은 저축해라" 등 박기량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박기량과 김숙이 함께 월 90만 원의 월셋집 구하기에 나선다. 특히 김숙은 "이사만 28번 했다"라고 호언장담하며 든든한 언니의 면모를 보여주는 가운데 박기량은 '옷을 넣을 수 있는 큰 방과 채광이 좋은 10년 이하의 신축' 3가지 조건에 맞는 월셋집을 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기량과 김숙의 발품 현장은 '사당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엄마가 아니라 할머니?…초동안 외모에 '충격'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SC이슈]'성범죄자' 고영욱, 느닷없이 신동엽 저격?…또 추억팔이
- 함소원, 이래도 위장이혼 아니라고…시母와 데이트 "옷 사러 갑니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