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불망 기다리던 캡틴이 움직인다!'…팀 4연패에 보고만 있을 수 없다 [곽경훈의 현장]
곽경훈 기자 2026. 1. 20. 10:43
[마이데일리 = 인천 곽경훈 기자] 부상으로 코트를 바라보기만 했던 대한항공 정지석이 지난 13일 인천계양체육관에서 진행된 '2025~2026 진에어 V리그' OK저축은행과의 경기 전 코트에 나와 동료들과 웜업도 시작했다. 그리고 가볍게 서브 연습도 시작했다.

지난달 팀 훈련 중 오른쪽 발목 인대가 파열돼 8주 재활 소견을 받아 2월 중순까지 복귀가 불투명했던 대한항공 정지석이 빠른 회복세를 보이며 훈련을 시작했다.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정지석은 올스타전 직후인 2월 초 복귀 가능성도 조심스럽게 거론되고 있다.
대한한공 헤난 감독은 “임재영은 수술을 했기에 여전히 시간이 더 필요한 상황이고 정지석은 계획 안에서 잘 회복을 하고 있다. 의무팀에서 재활을 하고 몸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정지석은 멘탈도 강한 선수고 경험이 있기에 어떻게 하면 더 잘 복귀를 할 수 있을지 스스로도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항공은 16일 경기도 의정부 경민대체육관에서 열린 '진에어 2025-2026 V리그' KB손해보험과 원정에서 세트 스코어 3-1로 승리하면서 지난 1일 삼성화재전부터 이어진 4연패를 끊어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지연(보나), 얼굴은 청순한데 글래머까지…처음 보는 '과감 노출'
- 금발의 치어리더 안혜지 '시선강탈 응원' [치얼UP영상]
- "여성 엉덩이 140회 촬영"… 여친 손잡고 다른 손으로 몰카 찍은 남성
- 수다 삼매경에 빠진 치어리더들, 휘슬 소리에 벌떡! [치얼UP영상]
- 리듬을 쪼개는 춤사위, 강지유 치어리더 [치얼UP영상]
- "의사 남편 불륜, 상간녀와 나체 사진 찍다 성범죄자 몰려" 억울한 아내
- "침실서 변태적 성행위 강요" 남편, 밖에선 전문직 엘리트
- 박기량 치어리더 '자동으로 응원 유도하는 아이컨택' [치얼UP영상]
- 제니퍼 로페즈, 입은거야 벗은거야 "아찔 드레스"
- 새색시, 김연정 치어리더 '사랑받고 더 예뻐졌네' [치얼UP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