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골프, 쇼트게임 실수 줄여주는 오디세이 치퍼 출시

김경호 기자 2025. 6. 30.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가 그린 주변에서 실수를 줄여주는 클럽 오디세이 치퍼를 공식 출시한다. |캘러웨이 제공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어프로치 샷의 정확성과 일관성을 높여, 골퍼가 그린 주변에서 보다 쉽고 자신 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된 클럽 ‘오디세이 치퍼’를 공식 출시한다.

오디세이 치퍼는 쇼트 게임에서 자주 발생하는 미스샷을 줄이고, 탄도와 거리 컨트롤을 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모델이다. 향상된 관용성과 부드러운 타구감이 특징이며, 손맛까지 만족시키는 쇼트게임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클럽이다.

하이브리드처럼 넥이 헤드에 곧게 수직으로 연결되는 구조로 디자인돼 어드레스 안정감이 향상됐고, 그린 사이드에서의 탄도나 거리 컨트롤도 한층 편안해졌다. 넓은 페이스 면적은 볼 컨택트를 쉽게 유도해 미스샷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페어웨이 우드와 같은 스텝 솔 디자인은 잔디와 마찰을 줄여 지면을 부드럽게 빠져나오도록 돕고, 러프에서도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34.5인치와 33.5인치, 2종으로 출시되며 로프트는 모두 37도로 동일하다.

김경호 선임기자 jer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