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서 커플룩 입고 데이트하다가 딱 걸렸던 연예인 커플

조회수 2023. 6. 13. 1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대놓고 데이트를 즐겼다가
교제 사실이 탄로난 가수와 배우 커플이 있습니다!

바로 벌써 결혼 15년 차 부부라는
타블로와 강혜정의 이야기입니다~

타블로가 올해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지난 2003년 에픽하이로 데뷔한 타블로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섬세한 문학적 표현으로 한국 힙합 대중화에 앞장서며 한국 힙합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되었다.

Instagram@blobyblo

최근에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타블로가 에픽하이가 세계적인 인기를 얻게 된 비결로 BTS 슈가와 RM을 꼽았다.

이날 타블로는 “슈가와 RM은 에픽하이의 또 다른 멤버”라고 말했다.

실제 방탄소년단의 래퍼 라인인 슈가와 RM은 에픽하이의 오랜 팬이자 절친한 사이라고 알려져 있다.

또한 타블로는 이날 방송에서 아내 강혜정을 언급하기도 했다.

‘대치동 최수종’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타블로는 배우 강혜정과 열애 10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에픽하이의 콘서트에 강혜정이 배우 봉태규와 친구들과 함께 관람하러 왔다가 인연을 맺게 되었다.

로드픽쳐스

타블로와 강혜정은 첫 만남부터 공통 관심사가 많아 금세 친밀해졌으며 곧 연인 관계가 됐다고 한다.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커플룩을 맞춰 입고 강남에서 데이트를 즐기다가 열애 사실이 발각되며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후 교제 10개월 만인 2009년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2010년에는 딸 하루를 출산했다.

그런데 타블로는 아내 강혜정이 출산했을 때 큰 죄책감에 빠졌었다고 한다.

Youtube@피식대학

지난 3월 ‘피식대학’에 출연한 타블로는 “나는 운전을 할 줄 모른다. 운전을 배운 적이 없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아내가 임신했을 때 아이가 나오려고 했다. 그래서 병원에 가야 했는데 아내가 운전해서 갔다. 나는 옆에 앉아서 ‘괜찮아? 괜찮아?’ 이러기만 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때 죄책감이 컸다. 후에 운전을 배우려고 했는데 아내가 내가 운전하는 걸 바라지 않는다고 했다. 왜냐면 내가 진짜 길치이기 때문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샀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