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2세 비밀로 했는데 아빠가 '내 아들이다' 밝혀 금수저 들통난 배우 와이프, 비치룩

이필립은 2010년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묵묵하고 다정한 액션스쿨 대표 임종수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필립은 글로벌 IT 기업 STG의 수장인 이수동 회장의 아들이었습니다.

이필립은 보스턴 대학을 졸업하고, 조지워싱턴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밟았지만, 처음에는 사업가의 길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사업은 나중에도 할 수 있지만, 연기는 시간이 지나면 도전조차 어려울 수 있다"는 생각에 배우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연예계 활동을 은퇴하고 사업가의 길을 다시 선택했습니다.

이필립은 2020년, 쇼핑몰 대표이자 인플루언서인 박현선과 결혼했습니다. 박현선은 2018년 연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한 CEO로 알려져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이필립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대신 가족 사진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비치룩 패션
박현선은 최근 비치룩을 완성한 화이트 민소매 롱원피스를 착용하여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뽐냈습니다. 원피스의 민소매끈은 블랙 리본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허리끈과 스커트의 레이스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재벌 2세 비밀로 했는데 아빠가 '내 아들이다' 밝혀 금수저 들통난 배우 이필립의 와이프 박현선의 비치룩이었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