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미식가’ 첫 옴니버스 드라마 오늘(5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옴니버스 드라마 '저마다의 고독한 미식가'가 5일(토) 한국에서 첫 방송된다.
'저마다의 고독한 미식가'는 총 12화로, 1화 게스트는 일본의 개그 콤비 '폭소문제'의 오타 히카리, 2화 게스트는 마키타 스포츠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앞으로 매화 어떤 게스트가 등장할지, 그리고 어떤 음식을 먹을지가 시리즈 사상 첫 옴니버스 드라마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옴니버스 드라마 ‘저마다의 고독한 미식가’가 5일(토) 한국에서 첫 방송된다.
시즌 10까지 거듭하며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킨 시리즈 ‘고독한 미식가’가 ‘저마다의 고독한 미식가’로 돌아온다. 주인공 ‘이노가시라 고로’가 일을 끝낸 후 찾아낸 식당에 들러 먹고 싶은 음식을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행복하게 즐기는 모습을 통해 미식 드라마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한 ‘고독한 미식가’ 시리즈. 첫 방송 후 12년을 맞이해 시즌 11이 되는 이번 ‘저마다의 고독한 미식가’는 대체불가한 ‘이노가시라 고로’ 역을 연기한 배우 마츠시게 유타카가 직접 구상하고 기획한 시즌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기존의 드라마 구성과는 달리 스핀오프 격의 ‘저마다의 고독한 미식가’는 성별, 연령, 직업 등 매회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해 각자의 ‘고독한 미식’을 즐기는 순간을 담은 옴니버스 드라마 형태로 제작되었다. ‘저마다의 고독한 미식가’는 총 12화로, 1화 게스트는 일본의 개그 콤비 ‘폭소문제’의 오타 히카리, 2화 게스트는 마키타 스포츠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앞으로 매화 어떤 게스트가 등장할지, 그리고 어떤 음식을 먹을지가 시리즈 사상 첫 옴니버스 드라마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예정이다.
색다른 매력을 기대하게 만드는 ‘저마다의 고독한 미식가’는 5일(토) 밤 10시 채널J에서 첫 방송되며 오는 7일(월)부터 Genie TV, Homechoice, SkyLife, Watcha에서 1화가 서비스된다. 또한, 시리즈 첫 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2025년 3월 국내 정식 개봉을 앞두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미디어캐슬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 용준형 예비신부 현아, 전남친 던 사진 드디어 삭제해
- "돈 많으면 쳐"…김호중VS용역 욕설 난투극 영상 '시끌'
- 장원영, 신변 위협 당했다 "숙소 보안 재점검+경찰 수사 착수" [전문]
-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 피해자까지?…임형주 "500만 빌려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