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키니는 여름 바캉스룩의 핵심 아이템이지만, 노출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는 선택이 쉽지 않다.
그러나 권은비가 보여준 스타일은 로맨틱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디테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유교걸 무드의 셋업과 트렌디한 볼레로 디자인의 비키니로 구성된 그녀의 선택은, 스타일과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비키니 스타일링의 좋은 예시가 된다.

권은비가 착용한 첫 번째 비키니는 브랜드 ‘코랄리크’의 제품으로, 핑크 컬러의 셔링 슬리브리스 상의와 스커트 형태의 하의가 세트로 구성된 ‘로맨틱 데이지 비키니’다.
상의의 주름 디테일과 하의의 A라인 스커트가 러블리한 분위기를 강조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노출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159,000원대로 합리적인 수준이다.

두 번째 비키니 역시 코랄리크 제품으로, 볼레로 디자인이 포함된 ‘워터 체크 비키니 세트’다.
기존 비키니보다 약간 더 과감한 컷아웃이 특징이며, 워터밤 페스티벌이나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비키니와 함께 매치되는 볼레로가 상체 노출 부담을 줄여주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은 유지해준다.
해당 제품은 90,600원에 판매 중이다.

권은비가 선보인 두 가지 비키니 스타일은 각기 다른 무드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로맨틱 데이지 비키니는 여성스러움과 단아한 분위기를, 워터 체크 볼레로 세트는 스포티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과도한 노출 없이 스타일을 살릴 수 있어, 유교걸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된다.
노출이 부담스럽지만 트렌드는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에게 권은비의 비키니 선택은 이상적인 해답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