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1위한 첫 공식 주술회전 게임, '팬텀 퍼레이드' 11월 7일 출시

자료제공 - 빌리빌리

빌리빌리(BILIBILI)는 Sumzap, Inc.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수집형 RPG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가 출시 일정을 11월 7일로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을 기반으로 한 첫 공식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이다.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을 생생하게 구현하여 이미 출시된 일본 현지에서는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캐릭터마다 기본 공격부터 필살기까지 다양한 스킬 조합을 통해 애니메이션 설정뿐 아니라 게임에 전략적 깊이를 더하고자 했다. 여기에 애니메이션 주요 장면들을 풀더빙으로 감상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새롭게 추가된 게임 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11월 7일로 출시 일정을 확정한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게임 내 컷신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사전예약 중인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정식 출시 후 게임 재화인 ‘회주’, ‘확정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