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된 가격으로 호텔 커피 즐기는 방법(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KT에스테이트 호텔 뉴스] 호텔업계에서 지금 가장 주목해야 할 소식은? 럭셔리 호텔의 최신 트렌드와 특별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호텔 애호가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 달의 이슈, 함께 확인해볼까요?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베이커리 & 카페, ‘르물랑’ – 일리 카페라테

서울 도시의 중심 명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세계커피의날’을 기념하여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확산 및 가치 경험 제공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 <세이버 서스테인어블(Savour Sustainable)>을 2025년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4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 카페, ‘르물랑’에서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세이버 서스테인어블>은 일회용 포장재 사용을 줄이고,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일환으로 개인 텀블러 지참 시 ▲일리(illy) 커피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지속가능한 생산 방식을 실천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일리(illy) 원두를 활용한 고품질 커피 서비스를 기반으로, 단순한 커피 타임을 넘어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친환경 실천을 통해 지속가능한 문화 확산에 기여합니다.

이 외에, 옥수수 전분이 원료인 생분해성 테이크아웃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개인 포장 컨테이너 지참 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시그니처 텀블러 또는 ▲일리 커피 1잔 무료 제공 혜택 제공 등 고객과 함께 친환경적인 일상 실천과 가치 실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호텔 관계자는 “세계 커피의 날을 맞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일상 속에서도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고객과 함께 지속가능한 생활문화 확산과 가치 실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르물랑’ 이용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르미에르 유선번호(02-2184-7310) 또는, 공식 홈페이지 (www.marriott.co.kr/selmm)를 통해 하면 됩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