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와 장사천재 조사장의 조력자, 닌자 콤비 올인원 멀티 쿠커
요리사>에 출연해 우승을 거머쥔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한상차림의 대가 ‘장사천재 조사장’ 조서형 셰프가 신제품 ‘닌자 콤비 올인원 멀티 쿠커’를 사용한 요리를 선보였다.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와 장사천재 조사장의 조력자, 닌자 콤비
두 셰프가 선보인 요리
샤크닌자의 소형 주방가전 브랜드 닌자가 신제품 ‘닌자 콤비 올인원 멀티 쿠커’ 출시를 기념해 <흑백요리사> 권성준 셰프와 조서형 셰프와 함께 요리를 선보였다. ‘닌자 콤비 올인원 멀티 쿠커’는 스팀과 에어프라이 기능을 동시에 활용해 예열 시간을 제외하고 단 15분 만에 조리법이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요리를 동시에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간이 부족해서, 귀찮아서, 요리에 자신이 없어 집에서 요리하기를 포기했던 이들에게 닌자 콤비를 활용해 간편하고 맛있는 집밥을 즐기며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당일 행사에서 권성준 셰프는 닌자 콤비의 스팀 앤 에어프라이 기능을 활용해 상단에는 제철 생선 스테이크를, 하단에는 다양한 조개를 활용한 스튜를 만들어 ‘아쿠아 팟짜’를 선보였고 조서형 셰프는 제철을 맞은 무를 활용해 들깨 뭇국과 매콤한 양념 닭고기 구이를 선보였다.
이토록 매력적인 멀티 쿠커
닌자 콤비
총 12가지의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닌자 콤비는 원하는 메뉴에 따라 다양한 조리 모드를 선택해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하고 대용량 트레이를 탑재해 한 번에 8인분 이상을 요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모든 부속품이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관리가 편할 뿐 아니라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집에서의 요리를 즐겁게 해주는 닌자 콤비를 사용해 편리하고도 맛있는 한상을 차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