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려한 뷰티 광고 속 완벽한 피부를 보는 것보다 더 믿음직한 순간이 있다면, 바로 연예인의 현실적인 파우치 공개일 겁니다.
피부 미인으로 알려진 이민정은, 최근 유튜브에서 여행 짐을 싸며 데일리로 사용하는 화장품을 모두 공개했는데요. 피부 고민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진짜 '현실템'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죠.
이민정은 스스로 피부가 얇고 건조해서 자극에 민감한 편이라고 밝히며, 과한 관리를 하면 오히려 트러블이 나기때문에 진정과 보습에 집중하는 기초 루틴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녀의 피부를 지켜주는 '현실 아이템'들을 살펴봅니다.
'건조하고 얇은 피부' 이민정의 데일리 화장품 4

1.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스킨 베리어 밀키 로션
자극에 민감한 피부일수록 기초 보습제의 선택이 중요하죠. 이민정이 선택한 이 로션은 세라마이드엔피와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탄탄히 보호해줍니다. 특히 유분감 없이도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뽀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2. 넛세린 아로마 넛 퍼밍 밤
립밤이 꼭 필수템이라는 이민정이 들고다니는 립 제품인데요. 한혜진의 애정 브랜드로도 유명한 넛세린의 립밤은 기름지거나 끈적임 없이 촉촉함만 남기는 제형이 큰 장점입니다. 립밤이지만 입술부터 얼굴, 손톱, 발꿈치까지 어디든 건조한 부위에 바르는 멀티밤으로 사용가능한데다, 휴대하며 수시로 덧바를 수 있어 건성 피부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입니다.

3. 산타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이드라솔 바디로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2년째 이민정의 바디를 책임지고 있는 보습템입니다. 시어버터, 카카오씨드버터, 식물성 오일이 블렌딩돼 피부 깊숙이 보습을 전달하며, 이를 사용해본 사람들에 따르면 한 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된다고 하는데요.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4. 피지오겔 DMT 리쥬브네이팅 안티옥시던트 앰플
이민정이 무려 3년 동안 꾸준히 사용 중인 앰플! 피부 진정과 보습, 항산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피부 노화를 걱정하는 이들에게 특히 적합한 제품입니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기도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