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김지혜, 딸 예고 합격에 감격‥뒷바라지 보람 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혜가 둘째 딸의 예고 합격에 감격했다.
김지혜는 10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혜이야 고생했어. 합격 축하해. 박혜이 중3 예고합격"이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김지혜는 "지금은 선화예중 중3 미술반. 다시 선화예고 입시 떨린다. 내년엔 주니 고3 대입. 그리고 다시 혜이 대입. 내 40대는 그렇게 입시 & 골프 & 필라테스 끝. 알차구만 나는 행복합니다"라고 전했고, 최근에는 딸 입시 당일 긴장하며 기다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지혜가 둘째 딸의 예고 합격에 감격했다.
김지혜는 10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혜이야 고생했어. 합격 축하해. 박혜이 중3 예고합격”이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김지혜는 어린 시절 딸 혜이와 찍은 사진에 이어 부쩍 성장해 메이크업까지 받은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박혜이 님은 2025학년도 신입학전형(미술)에 합격하셨습니다. 축하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합격증서를 공개하며 기쁨을 표현했다.
김지혜는 그동안 매일 수많은 연필을 깎으며 미술을 전공하는 딸 뒷바라지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앞서 김지혜는 “지금은 선화예중 중3 미술반. 다시 선화예고 입시 떨린다. 내년엔 주니 고3 대입. 그리고 다시 혜이 대입. 내 40대는 그렇게 입시 & 골프 & 필라테스 끝. 알차구만 나는 행복합니다”라고 전했고, 최근에는 딸 입시 당일 긴장하며 기다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김지혜는 지난 2005년 개그맨 박준형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형 아가씨 있어요?” 최민환 성매매 의혹, 전처 율희 녹취록 폭로(율희의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