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단발 웨이브에 오프숄더 한 스푼

/사진=김소현 인스타그램

김소현의 인스타그램이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어두운 조명 아래 벽을 배경으로 한 이 사진은 마치 레트로 무드의 화보 한 장면처럼 눈길을 끈다. 볼륨감 있는 웨이브 단발 헤어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더한 김소현은 오프숄더 니트로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녀가 선택한 상의는 블랙과 화이트가 배색된 오프숄더 니트 가디건으로, 골드 버튼 디테일이 포인트다. 어깨선을 드러낸 실루엣은 우아함을 강조하며, 넓은 넥라인과 세로 스트라이프는 상체 라인을 보다 길고 슬림하게 연출해준다. 여기에 연청 데님 팬츠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했다.

/사진=김소현 인스타그램

팬들은 “이 언니 진짜 Y2K 정석이다”, “무드 천재 김소현” 등 열띤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찬사를 보냈다.

이번 스타일은 오프숄더 니트와 데님 팬츠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같은 톤의 이어링이나 링 등을 더하면 미니멀한 주얼리 코디로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지금 계절에 맞춰 얇은 니트나 린넨 재질로 변형하면 더욱 활용도 높은 여름룩으로도 재탄생 가능하다.

감각적인 디테일과 절제된 노출로 시선을 끈 김소현의 이번 착장은 Y2K 감성을 세련되게 풀어낸 좋은 예다. 김소현처럼 골드 디테일의 오프숄더로 자신만의 여름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김소현 인스타그램

#김소현 #김소현패션 #김소현오프숄더 #Y2K룩 #오프숄더코디 #여름니트 #데님팬츠코디 #클래식룩 #시크무드 #레트로스타일 #미니멀코디 #스타패션

관련기사

김소현, 퍼볼 케이프 하나로 동화 속 주인공 변신

김소현, 블랙 슬립 드레스로 고혹美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