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충격 교통사고 영상에 눈물 “사람이 잘 살기 위해 법이 있는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한블리'에서 만능 활약을 펼쳤다.
지난 16일 방송된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 최유정이 출연했다.
최유정은 자해공갈의 다양한 수법들의 영상들을 깊게 몰입해서 봤다.
한편 위키미키의 메인 댄서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최유정은 지난해에는 첫 번째 솔로 앨범 'Sunflow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Sunflower (P.E.L)'로 활동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한블리’에서 만능 활약을 펼쳤다.
지난 16일 방송된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 최유정이 출연했다.
최유정은 운전을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을 때 주차된 차량을 긁는 사고를 냈던 경험을 밝히며 “지금은 더 조심하면서 운전하고 있다”라고 말해 초보 운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사고 현장이 담긴 영상을 보고 문제를 맞히는 시간에 최유정은 본인이 알고 있는 운전 지식을 차분히 전달했다.
최유정은 자해공갈의 다양한 수법들의 영상들을 깊게 몰입해서 봤다. 특히 직접 자해공갈 대처 시뮬레이션까지 펼치며 시청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날 도로를 넘어 건물까지 돌진하는 사고를 보여주며 ‘무조건 안전한 곳은 없다’는 경각심을 일깨우는 블랙박스 영상 중 차량이 횡단보도를 건너는 할머니를 덮치고 그대로 건물까지 돌진하는 충격적인 사고 현장이 공개됐다.
최유정은 이에 경악했고 가해자가 처벌받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사람이 잘 살기 위해 법이 있는 건데. 법이 피해자를 외면하는 현실이 말이 안 된다”라며 안타까운 마음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위키미키의 메인 댄서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최유정은 지난해에는 첫 번째 솔로 앨범 ‘Sunflow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Sunflower (P.E.L)’로 활동을 펼쳤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