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자마자 '이혼 전문 변호사' 팔로우 고민했다는 여배우

6살 연하 카메라 감독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던
배우 장나라

결혼하자마자
이혼전문변호사 SNS를
팔로우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출처 : 엘르
출처 : Instagram@nara0318

새 드라마 '굿파트너'에 출연하는 장나라와 남지현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굿파트너'는 베테랑 이혼전문변호사 차은경(장나라)와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이 같은 팀이 되면서 펼쳐지는 오피스 드라마입니다.

특히 대중에게도 잘 알려진 이혼전문변호사 최유나가 극본에 참여해 더욱 관심을 끌었는데, 장나라가 이와 관련한 고충을 토로했죠.

장나라는 인터뷰에서 "캐스팅 기사가 나기 전 최유나 변호사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려다가 프로필에 적힌 이혼전문변호사 문구를 보고 '아직 결혼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오해를 사면 어떡하지' 진지하게 고민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nara0318
출처 : Instagram@nara0318

이어 "캐스팅 발표가 공식화되길 이렇게 기다린 적은 처음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죠.

그러면서 “원래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애청자다. 그런 간접 경험이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최유나 작가님으로부터는 직업의 전문성과 변호인들의 언어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을 많이 얻었다”라고 전했죠.

출처 : Instagram@nara0318 / lawyeryuna
출처 : Instagram@nara0318 / 라원문화

이에 누리꾼은 "귀여워", "저 변호사님 인스타툰 유명해서 캐스팅 기사 전에 팔로 했음 말 좀 돌았을 듯", "앜ㅋㅋㅋㅋㅋㅋㅋ 그럴 수 있었겠다", "잘했네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유나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집필을 맡은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는 7월 12일 금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 2022년 6월 26일 6살 연하의 카메라 감독과 결혼해 달콤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