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정소민 커플샷 즐기더니…동반 해외출국 예정 (엄마친구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해인, 정소민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진은 11일 정해인과 정소민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엄마친구아들'은 최근 최승효(정해인 분) 고백, 배석류(정소민 분) 비밀로 전반부 이야기를 마쳤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은 정소민(1위)과 정해인(2위)이 TOP2 자리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진은 11일 정해인과 정소민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엄마친구아들’은 최근 최승효(정해인 분) 고백, 배석류(정소민 분) 비밀로 전반부 이야기를 마쳤다. 최승효는 오랜 짝사랑 끝에 진심을 전했다. 하지만 이때 등장한 배석류의 전 약혼자인 송현준(한준우 분). 그리고 밝혀진 배석류 비밀. 백석류는 3년 전 위암 진단을 받고 위 70%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다.
여고동창 두 엄마로 시작된 소꿉친구인 최승효와 배석류는 우정이라는 두 글자로 서로의 마음을 숨긴 채 각자의 방식대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키우고 숨겼다. 그리고 이미 들통이 난 감정은 어느 방향이 정할 차례다. 몇 가지 설정을 제외하면 이미 ‘아는 맛’인 스토리 구조다. 배우들 호흡으로 이 ‘아는 맛’ 구조를 풀어가는 중이다. 다행히 시청자 반응은 좋은 편이다. ‘엄마친구아들’은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 부문의 1위를 차지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은 정소민(1위)과 정해인(2위)이 TOP2 자리에 올랐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9월 1주차 기준)
또 다른 사진에서는 극 중 최승효과 배석류의 묘한 분위기가 감지된다. 각자의 기억 속에 자리 잡은 서로가 현재로도 남아 우정과 사랑 그 어느 경계선을 유지한다. 우정의 경계선이 허물어지고 이제 사랑이라는 연장선을 향해 달려간다. 억지로 새드엔딩이 아니라면 어차피 해피엔딩일 최승효와 배석류는 로맨스 서사. 꼬아놓고 실타래를 풀고 후반부에서는 로맨틱 코미디다운 스토리 전개가 완성될지 주목된다.
‘엄마친구아들’ 9회는 14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화, 노출 절대 안 돼! 스티커로 가린 센스 [DA★]
- 사촌누나랑 단둘이 목욕한 남편?…홍윤화 “미친X 많아” 기겁 (영업비밀)
- 뉴진스 오죽했으면 “기록 유출 이해불가…방시혁·하이브, 민희진 돌려놔” (전문)[DA:스퀘어]
- ‘끝사랑’, 사생활 폭로 검증도 같이 편집? “문제남 편집·메기남 투입” [홍세영의 어쩌다]
- 류준열·크리스탈, 美서 나란히 경기 관람…주드로와 인증샷까지 [DA★]
- 이은지, 쏘핫걸~ 패리스 은지 튼튼의 등장이라 [DA★]
- 김광수 프로듀서, 티아라 왕따설→김종국 폭행설까지 다 푼다 (가보자GO)
- ‘돌싱포맨’ 전설의 취객들이라니, 부끄러운 줄 아세요 (종합)[DA:스퀘어]
- 문영미, 퇴행성관절염 진단 받고 후유증…안타까운 근황
- 정영섭, 아내의 고등학교 동창과 불륜? 역대급 최악 예고 (친절한 선주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