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이 BYD 1t 전기트럭 'T4K' 1,000만원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 가지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T4K 카고 및 냉동탑차 구분 없이 즉시 1,000만원을 할인한다. 또한, GS글로벌이 전기차 지원금을 추가 지급해 카고 제품은 최대 1,542만원, 냉동탑차 모델은 최대 1,488만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고 및 냉동탑차 구분 없이 실버 색상 트럭 구매 시 추가 10만원 할인을 더 제공한다. T4K 카고 제품은 소비자가 4,669만원에서 보조금과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받아 전국 평균 1,69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냉동탑차는 소비자가 6,490만원에서 보조금 및 혜택을 반영하면 전국 평균 3,264만원으로 낮아진다.
해당 가격은 국고 및 지자체, 소상공인 보조금과 GS글로벌의 추가 지원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실제 구매 가격은 지역별 보조금 정책 및 신청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기트럭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전기 상용차 시장 확대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잠시만요! 구기성스튜디오의 신차 렌더링 보고 가세요!
Copyright © M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