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블루 러플 원피스에 블랙 리본 한 방… 동화 감성 제대로 살렸다

/사진=서효림 인스타그램

서효림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속 여름 데일리룩이 눈길을 끈다. 현대적인 건물 외관을 배경으로 선보인 이번 착장은 '파랑파랑한 여름'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껏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밝은 블루 톤과 화이트 레이스 패턴이 조화를 이루는 원피스는 그녀의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극대화했다.

서효림이 선택한 블루 원피스는 슬리브리스 디자인에 러플 디테일이 어깨를 감싸듯 이어지고, 중앙에는 블랙 리본이 포인트로 더해져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플레어지는 A라인 실루엣은 허리를 날씬하게 강조하면서도 하체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여기에 화이트 타이즈와 파스텔 블루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해 동화 속 주인공 같은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컬러 밸런스에 있다. 시원한 블루와 깨끗한 화이트 조합에 블랙 리본이 적절한 무게감을 더해 전체 룩의 조화가 돋보였다. 팬들은 “진짜 여름 요정이다”, “원피스 어디꺼야?”, “동화 찢고 나왔네”라는 반응을 보이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 같은 썸머룩은 데이트나 브런치, 가벼운 야외 나들이 등에 제격이다. 비슷한 패턴의 원피스에 포인트 리본이나 리본 장식 액세서리를 더하고, 파스텔톤 슈즈로 마무리해보자. 서효림처럼 로맨틱하면서도 청량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단 하나의 원피스로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서효림의 블루 원피스 룩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서효림 인스타그램

#서효림 #서효림패션 #서효림원피스 #블루원피스룩 #러블리룩 #리본디테일 #썸머코디 #여름원피스 #청량패션 #데이트룩추천 #로맨틱스타일 #스타패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