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진짜 우리나라 맞아?"...해외 느낌 물씬 나는 이국적인 국내 숙소 BEST 7
당장이라도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이런 생각이 날 때마다 늘 해외여행을 떠니기에는 지갑 사정이 넉넉하지는 않을 텐데요.
해외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로는 익숙한 동네, 반복되는 하루를 벗어나고 싶은 욕망일 텐데요. 해외여행이 아니더라도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해외의 느낌을 가득 담고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진짜 우리나라가 맞는지 헷갈릴 정도로 해외 느낌이 물씬 나는 이국적인 국내 숙소를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요.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가면 어떻게 이런 데를 알아냈냐고 칭찬까지 받을 수 있으니 서둘러 예약해 보세요.
1. 쏠비치 진도
2. 거제 토모노야 호텔
3. 마치블루 풀빌라
4. 러스케이프 호텔
5. 호텔 수성
6. 세도나 중문 풀빌라
7. 컨싱턴리조트 설악밸리
1. 쏠비치 진도
✅ 위치 : 전남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40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숙박비 : 120,000원부터~
쏠비치 진도는 건물 외관뿐만 아니라 로비와 실내까지 모두 유럽 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유럽풍 리조트인데요. 특히 밤이면 건물 외관이 모두 빛이 나며 더욱 해외에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숙소입니다.
마치 지중해 해안 마을을 재현한 듯한 고풍스러운 외관이 가장 인상적인 숙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계절 운영하는 인피니티 풀은 사진 명소로도 사랑받고 있고, 친구에게 자랑할 때 지중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낭만이 넘치는 숙소입니다.
2. 거제 토모노야 호텔
✅ 위치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중앙로 42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30
✅ 숙박비 : 140,000원부터~
일본 여행을 가고 싶다면 경상남도 거제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일명 거제 토모노야 호텔 앤 료칸은 늦가을과 초겨울에 방문하기 가장 좋은 일본식 숙소입니다.
이곳은 국내 최초의 정통 료칸으로 모든 객실에 다다미와 히노끼 욕조를 설치해 두어 더욱 일본느낌이 나도록 되어있는데요.
은은한 편백나무 욕조에서 나무향기를 맡으며 반신욕을 즐기신 후, 다다미에 앉아 휴식을 즐기면 극락이 따로 없을 것입니다. 또한 조식과 석식도 기본 제공되니 놓치지 말고 즐겨보세요.
3. 마치블루 풀빌라
✅ 위치 :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봉화길 202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숙박비 : 210,000원부터~
마치블루 풀빌라는 포항에 위치해 있는 오션뷰 숙소인데요. 마치 보라카이 뺨을 수백 대는 때린 듯이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럭셔리 풀빌라입니다.
전 객실 모두 오션뷰로 되어있으며, 객실마다 개별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내기에는 최적의 환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연인과 함께 방문하시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데, 아침에 일찍 일어나 연인과 따뜻한 스파를 즐기며 일출을 감상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4. 러스케이프 호텔
✅ 위치 : 서울 중구 퇴계로 67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숙박비 : 180,000원부터~
러스케이프 호텔은 드라마나 영화의 세트장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중세 프랑스 저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숙소인데요. 고즈넉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겨 럭셔리한 하루를 보내기에 매우 좋은 호텔입니다.
19세기 벨 에포크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컬러와 패턴으로 인테리어를 해두어, 카메라 셔터만 눌러도 과거 유럽으로 떠난듯한 착각을 불러오는데요.
유럽여행이 매우 비싼 요즘 유럽 여행에 관한 로망이 있으시다면, 이곳에서 아쉬움을 달래며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5. 호텔 수성
✅ 위치 : 대구 수성구 용학로 106-7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숙박비 : 270,000원부터~
호텔 수성은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느낌이 드는 거대한 호텔인데요. 루프탑의 인피니티풀은 사계절 언제 방문해도 매력적인 분위기를 잡기 충분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저녁시간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하고 있으면, 수성못과 대구 시내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데요.
사계절 내내 온천수가 제공되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수영을 즐기기에도 좋고, 매주 토요일에는 밤 12시까지 수영장을 운영하기에 밤하늘과 야경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내기에 매우 만족스러우실 것입니다.
6. 세도나 중문 풀빌라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색달중앙로121번길 77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숙박비 : 290,000원부터~
동남아로 여행을 가고 싶은데 곧 우기가 찾아와 아쉬움을 토로하시는 분들께라면, 세도나 중문 풀빌라로 동남아 여행을 떠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치 발리의 고급 리조트로 여행을 떠난 듯한 분위기의 세도나 중문 풀빌라, 안 그래도 이국적인 제주도에서 더욱 이국적이면서 휴양지 무드를 가득 담고 있는 매력을 발산해 내는데요.
모든 객실에 개별 수영장은 물론 수영장 옆에 히노끼탕을 갖추고 있어, 수영으로 차가워진 몸을 바로 녹이며 완벽한 힐링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7. 컨싱턴리조트 설악밸리
✅ 위치 : 강원 고성군 토성면 신평골길 8-25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숙박비 : 130,000원부터~
컨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말 그대로 설악산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설악산을 스위스에 있는 산으로 착각하도록 해놓은 듯, 스위스 산속 별장을 모티브로 설계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이 숙소는 설악산의 파노라마 뷰와 맑은 공기, 피톤치드를 모두 온몸으로 만끽하며,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아늑한 객실에서 통창으로 하여금 밖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어, 봄 여름 가을 겨울 특색 있는 설악산의 모습을 담고 힐링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