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출연 45세 연예인,11살연하와 열애 소식♥︎ 깜짝 발표

"지적인 미인" 김종민, 드디어 '♥11세 연하' 얼굴 공개 ('신랑수업')

1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9회에서는 '신입생' 김종민이 좋은 남편, 아빠가 되기 위한 첫 신랑수업으로 심리 상담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4학년 5반 신입생으로 합류한 김종민은 첫 수업에 앞서, 결혼 전 이루고픈 '버킷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사실 결혼 전에 배우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수첩에 적고 있다"고 입을 연 김종민은 "도장깨기처럼 하나씩 배워나가다 보면, 좋은 신랑, 좋은 아빠로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까?"라면서 결혼에 대한 진정성을 내비쳤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처

김종민은 “소통하는데 속마음을 얘기하는게 쉽지 않아서 답답했는데 여자친구도 심리상담을 받아 보라는 얘기를 해서 진지하게 상담을 받으러 왔다”라며 조영은 심리상담사를 찾아갔다.

김종민은 “저는 괜찮은데 상대방이 답답해하는 부분이 있더라.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서 나를 알아보고 싶다. (원인을) 듣고 싶고 내가 왜 그러는지 이유를 찾아야 하는데 알 수가 없으니까”라고 말했다.

김종민은 그림 검사를 위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을 그렸다. 김종민이 그린 여자친구 모습에 웃음이 터진 가운데, 김종민은 “열심히 그린 거다. 진짜로”라고 말했다.
조영은 심리상담사는 “여자친구 분이 지적인 일을 하시나. 그리고 전략을 짜고 계획을 세우는 일을 하나. 지적 기능을 담당하는 머리를 상당히 크게 그렸다. 여자친구 분이 상당히 지적이고 무언가를 판단하고 둘의 관계에서 조금 더 리더십이 있을 수 있다”라고 분석했고, 김종민은 크게 공감했다.

김종민이 그린 여자친구는 뽀뽀하려고 입을 모으는 표정이었다. 이에 김종민은 “자주 그냥 하는 거”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조영은 심리상담사는 “그녀를 보는 내 기분은 어떨까”라고 물었다. 김종민은 “나 많이 좋아하는구나”라고 답하며 그때마다 안정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김종민, 코요테 멤버

대한민국의 가수, 방송인. 3인조 혼성그룹 코요태의 멤버로 리더, 메인댄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1박 2일의 유일한 원년멤버로서도 잘 알려져 있는 인물이다.

학창 시절에 잠깐 체조를 배운 적이 있을 정도로 몸놀림 자체는 타고 났다고 할 수 있으며, 당시 서울 수유동의 한 클럽에서 자신의 스타일로 차별화된 댄스를 선보이며 댄스계에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특히 이 시절에는 SM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도 참가를 했었다. 유영진의 댄서를 하라는 통보를 받고 불합격으로 생각하고, 포기를 했다고 한다.

코요태 정규 3집 앨범 활동 당시에 김종민은 잘생긴 외모와 댄스 실력으로 인기몰이에 견인차 역할을 했고, 김종민이 합류 후 코요태가 첫 1위를 했다.객원 멤버 이상으로 코요태에서 역할을 잘 해주었고, 잘생긴 외모로 댄서 시절부터 많은 팬덤이 코요태의 인기몰이를 하기도 하였다. 2001년 10월 14일부터 정규 멤버가 되면서 2000년대 상반기 음반 시장의 급격한 침체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인기와 높은 음반 판매량 기록을 하며, 서울가요대상 본상 3년 연속, MAMA 본상 및 혼성그룹 부문 최우수 뮤직비디오상 4년 연속, 골든디스크 본상 5년 연속, SBS 가요대전 본상 3년 연속, KBS 가요대상 올해의 가수상 5년 연속, MBC 10대 가수가요제 2년 연속으로 수상을 하였고, 다수의 시상식과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수상을 하는 등 좋은 성과를 올렸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