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이현이·김지은, ‘2023 SBS 연예대상’ MC 낙점[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민, 모델 이현이, 배우 김지은이 'SBS 연예대상' MC를 맡는다.
SBS 관계자는 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상민, 이현이, 김지은이 '연예대상' MC를 맡는다"라고 밝혔다.
또 김지은은 지난해 SBS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 출연에 이어 예능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MC로 발탁됐다.
올 한 해 다양한 활약을 펼친 이상민, 이현이, 김지은이 'SBS 연예대상'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관계자는 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상민, 이현이, 김지은이 ‘연예대상’ MC를 맡는다”라고 밝혔다.
이상민은 올 한 해 ‘미운 우리 새끼’·‘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쳤고, 이현이는 ‘골 때리는 그녀들’·‘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도 영역을 넓혔다.
또 김지은은 지난해 SBS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 출연에 이어 예능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MC로 발탁됐다.
올 한 해 다양한 활약을 펼친 이상민, 이현이, 김지은이 ‘SBS 연예대상’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SBS 연예대상’은 오는 12월 30일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대호 “이상형 밝고 독특한 사람...‘학연’에 있다”
- 혜리 결별 후 근황...“3개월간 여행자로 살아”(화보)
- ‘이재, 곧 죽습니다’ 김지훈, 부드러움 속 강렬함 품은 재벌 3세
- ‘옥문아’ 전한길 “母 이찬원 팬이라 출연 결심”
- 이소라, 30주년 콘서트 암표 주의 당부...“사지도 팔지도 맙시다”
- 유승호 팬미팅 성료...“매일이 터닝포인트”
- “한 대 맞은 기분”...‘나는 솔로’ 17기, 아수라장 로맨스 발발
- 안테나, 7년 만 신인 론칭...드류보이 29일 데뷔
- ‘비질란테’ 남주혁VS유지태, 목숨 건 격돌
- 트와이스 사나, 시크한 눈빛(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