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25살 연하 러시아 재벌 여친과 결별…“여전히 연락하며 지내” [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톱스타 톰 크루즈가 러시아 재벌로 알려진 여자친구와 결별했다.
23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에 따르면 톰 크루즈(61)는 최근 러시아 사교계 명사 엘시나 카이로바(36)와 결별했다.
해당 매체는 "그러나 '탑건' 스타와 러시아 사교계 명사는 여전히 연락하고 있다고 한다"며 "톰은 특히 언론에서 일이 너무 빨리 진행되고 있다고 느꼈다. 상황은 일단 진정됐지만 여전히 엘시나와 연락하면서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할리우드 톱스타 톰 크루즈가 러시아 재벌로 알려진 여자친구와 결별했다.
23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에 따르면 톰 크루즈(61)는 최근 러시아 사교계 명사 엘시나 카이로바(36)와 결별했다. 이는 지난해 12월 영국 런던의 한 파티에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고, 이후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한지 약 2개월 만의 일이다.
해당 매체는 “그러나 ‘탑건’ 스타와 러시아 사교계 명사는 여전히 연락하고 있다고 한다”며 “톰은 특히 언론에서 일이 너무 빨리 진행되고 있다고 느꼈다. 상황은 일단 진정됐지만 여전히 엘시나와 연락하면서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톰은 여러 명의 전 애인에 의해 상처를 입었다고 느끼기 때문에 누구를 만나든 천천히 만나고 싶어한다”고 덧붙였다.
소식통에 따르면 “톰의 지인 중 일부는 끝났다고 말하지만, 톰과 함께라면(톰이 계속 연락하면서 지내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 결코 알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톰 크루즈는 전처 니콜 키드먼, 케이티 홈즈와의 사이에서 1남 2녀를 두고 있다. 모델로도 활동한 엘시나 카이로바는 지난 2021년 러시아 유명 사업가 디미트리 츠베트코프와 이혼했다. 그는 전 남편과 사이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톰 크루즈는 엘시나의 아이들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경제적 문제로 고통?…‘사망’ 신사동 호랭이 지인 “며칠 전 10만원 빌려가”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안유진, 패션쇼 사진에 팬들 분노…“골반에 손을 왜 올려?”
-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 日프로골퍼 출신 철강회사 CEO
- [SS인터뷰] 김희애 언니 김희영 아나운서의 청룡의 해 소망은? “북한 인권과 대한민국의 평화”
- ‘히트곡 제조기’ 신사동 호랭이, 돌연 사망. 향년 41세
- 라이머, 이혼→회사 경영난 고백…“이혼 후 일에 집중하고 있다”(그리구라)
- ‘연봉 80억’ 박지성 K조공에 에브라 “한국사람이 널 거지로 아는 거 아니냐고” 폭소(슛포러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얼마나 넓길래..마당에서 장어구이까지(뉴저지손태영)
- ‘파경’ 황정음, 이혼 사유는 불륜이었나…“바람 피는 놈 알고 만나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