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 솔로 앨범 복귀 임박...베이비몬스터 타이틀곡 작곡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지드래곤이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한 매체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오는 25일 솔로 복귀 계획을 확정하고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다.
지드래곤이 솔로 앨범을 낸다면 2017년 6월 발표한 미니 2집 '권지용' 이후 약 7년여 만이다.
최근 공개된 일정표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다음 달 1일 첫 정규앨범을 내놓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타이틀곡 'DRIP' 작곡자로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한 매체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오는 25일 솔로 복귀 계획을 확정하고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다. 이에 대해서 지드래곤 측은 구체적인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드래곤이 솔로 앨범을 낸다면 2017년 6월 발표한 미니 2집 '권지용' 이후 약 7년여 만이다.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은 이번 연말 혹은 연초에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이에 앞서 지드래곤은 다음 달 22일~23일 일본에서 진행되는 Mnet '마마 어워즈'에 태양, 대성과 함께 빅뱅 완전체로 무대에 선다.
지드래곤은 작곡가로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일정표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다음 달 1일 첫 정규앨범을 내놓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타이틀곡 'DRIP' 작곡자로 이름을 올렸다. 지드래곤과 베이비몬스터의 협업이 어떤 결과물을 내놓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화제의 '흑백요리사', 오늘 우승자 탄생…3억 원 가져갈 최후의 1인은?
- '특수준강간 혐의' NCT 출신 태일, 경찰 입건 하루 뒤 라이브 방송
- 황재균과 이혼 발표 4일만...티아라 지연, 결국 눈물 터졌다
- '돌싱포맨' 최원영 "심이영에게 사귀자고 8시간 고백…혼전임신으로 결혼은 빠르게"
- [E포토] 이준혁, '좋거나 나쁜 동재' 검사 역으로
- [스브스夜] '동상이몽2' 백성현, "건설 현장에서 3년간 일했다"…건설 현장에서 일하게 된 이유는?
- 뉴진스, 홀대 공방 진행 중..."CCTV 삭제 의심" vs "아일릿, 90도로 인사"
- 성시경, 왕따 피해 경험 고백..."얼마나 지옥같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