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캐서린 오하라는 영화 '나홀로집에' 주인공 케빈(맥컬리 컬킨)의 엄마 역할로 세계적인 유명세를 얻었다.

특히 지난해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스타상을 수상한 맥컬리 컬킨을 축하하기 위해 캐서린이 직접 나서 큰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따뜻한 엄마로 영원히 기억될 배우 캐서린 오하라. 이런 그가 자신의 출세작인 1988년 개봉 영화 '비틀쥬스'의 후속작으로 돌아왔다는 소식이다.

팀 버튼 감독의 오컬트 판타지 영화 '비틀쥬스 비틀쥬스'

영화 '비틀쥬스 비틀쥬스'는 가족에게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진 이후, 두 번 다시 만나고 싶지 않았던 비틀쥬스가 소환되며 벌어지는 산 자와 죽은 자의 이야기다.

특히 팀 버튼 감독이 5년 만에 스크린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더욱 주목받는다.

'비틀쥬스 비틀쥬스'는 영화 '비틀쥬스'의 36년 만의 후속작이다. 1988년에 개봉한 팀 버튼 감독의 '비틀쥬스'는 신선한 소재와 예측을 빗나가는 전개,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는 작품이다.

1편에서 비틀쥬스(마이클 키튼)를 소환한 리디아(위노나 라이더)의 딸인 아스트리드(제나 오르테가)가 36년 전 저승에 다시 갇힌 비틀쥬스를 소환한다.

오리지널 캐스트인 마이클 키튼과 위노나 라이더, 캐서린 오하라와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제나 오르테가, 모니카 벨루치, 윌렘 대포, 저스틴 서룩스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이번 흥미로운 이야기를 완성한다.

감독: 팀 버튼 / 출연: 마이클 키튼, 위노나 라이더, 캐서린 오하라, 제나 오르테가, 모니카 벨루치, 윌렘 대포, 저스틴 서룩스 외 / 제공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러닝타임: 105분 / 관람등급: 12세관람가 / 개봉: 9월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