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투더 탄""김밥 다이어트" 김혜수→BTS '우영우'에 중독된 ★[★FOCUS]

한해선 기자 2022. 7. 30. 06: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수도, 방탄소년단도 흠뻑 빠졌다.

인기를 입증하듯 가수 김세정, 소녀시대 윤아, 배우 윤세아, 정유미, 남규리, 김혜수, 그룹 방탄소년단 RM, 세븐틴 호시, NCT 도영, 아스트로 차은우, 채연 등 수많은 스타들이 '우영우'에 대한 팬심을 고백했다.

방탄소년단 RM 또한 팬 커뮤니티에 "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보는 중"이라고 밝히며 우영우가 자주 하는 대사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별똥별 역삼역"을 언급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방탄소년단 유튜브 캡처
/사진=김세정 인스타그램
/사진=윤세아 인스타그램

김혜수도, 방탄소년단도 흠뻑 빠졌다. 연예인들의 '우영우' 앓이 고백은 계속되고 있다.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가 시청률 15%대를 돌파, 드라마와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장악하며 거의 '국민 드라마' 반열에 올랐다. 인기를 입증하듯 가수 김세정, 소녀시대 윤아, 배우 윤세아, 정유미, 남규리, 김혜수, 그룹 방탄소년단 RM, 세븐틴 호시, NCT 도영, 아스트로 차은우, 채연 등 수많은 스타들이 '우영우'에 대한 팬심을 고백했다.

먼저 김세정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 너무 사랑스럽고 재밌다.. 다들 우영우 하셨나요?"라며 '우영우'를 시청한 근황을 전했다. 윤아는 '우영우'에서 동그라미 역을 맡은 주현영의 "동 투 더 그 투 더 라미"를 외치는 모습을 담아 웃음을 자아냈다.

윤세아도 자신의 SNS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참기름 냄새 솔솔~ 김밥이 그리워지는 드라마! 보는 내내 마음이 몽글하고 웃어댔다. 그래서 오늘 아침은 김밥"이라며 김밥과 스무디를 먹는 사진을 공개했다. 정유미는 자신의 SNS에 드라마 시청 인증샷을 올리며 "나도 김밥 좋아해"라고 우영우가 즐겨먹는 김밥을 따라 만들어 먹는 인증샷을 올렸고, 이후에도 토마토 식단 인증샷과 함께 "토마토. 너도 거꾸로 읽어도 토마토"라고 극중 대사를 썼다.

/사진=김혜수 인스타그램
/사진=정유미 인스타그램
/사진=남규리 인스타그램
/사진=채연 인스타그램

김혜수도 '우영우' 속 박은빈을 적극 응원했다. 그는 '우영우'에서 활약 중인 박은빈의 연기 호평 기사를 캡처해 게시물로 올리면서, 자신처럼 아역부터 성인 연기자로 완벽하게 성장한 후배 박은빈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남규리는 "1편만 세 번째 보는 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따뜻한 드라마 응원한다"고 한 데 이어 "고래다. 우영우 하는 날"이라며 애청자임을 밝혔다.

방탄소년단 RM 또한 팬 커뮤니티에 "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보는 중"이라고 밝히며 우영우가 자주 하는 대사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별똥별 역삼역"을 언급했다. 이후에도 그는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 올라온 제이홉의 '잭 인 더 박스' 리스닝 파티 스케치 영상에서 진이 "셀럽들과 어떻게 인사해야 하냐"는 질문에 지민 등과 함께 "방 투 더 탄", "동 투 더 그 투 더 라미"라며 시그니처 포즈를 시전해 모두를 웃겼다.

NCT 도영도 팬과 소통하는 플랫폼에서 "'우영우' 너무 재미있다. 미치겠다. 이거 왜 시작했지? 완결 됐을 때 봤어야 했어"라고 '우영우' 중독 증세를 보였다. 세븐틴 호시, 아스트로 차은우는 각각 '우영우'를 언급하는가 하면 팬사인회에서 우영우와 동그라미가 나눈 인사법을 따라해 화제를 모았다. 채연은 우영우가 좋아하는 김밥을 '밥 없는 김밥' 버전으로 만들어 다이어트를 했다며 체중 8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김진호, SG워너비서 2번째로 장가간다..상대 여성은 누구?
'우영우' 권모술수, 수염 그리니..양세찬과 닮은꼴 200% '폭소'
'고우림, ♥김연아 여왕 모시듯' 데이트 목격담
손담비♥이규혁, 커플룩..이 더위에도 스킨십
김연아 10월 결혼 앞두고 혼전임신 입 열었다
제시, 누드톤 착시 비키니..안입은 듯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