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는 나를 자랑스러워해"..이동휘♥정호연, 7년차 커플의 굳건한 사랑 [★NEWSing]

김미화 기자 2022. 9. 28. 08: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휘, 정호연 커플이 7년차 커플의 굳건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동휘와 정호연은 지난 26일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처럼 이동휘 정호연이 나란히 '인생은 아름다워' VIP 시사회에 참석한 것이 공개 되며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이동휘, 정호연 /사진=이동휘 인스타그램, /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이동휘, 정호연 커플이 7년차 커플의 굳건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동휘와 정호연은 지난 26일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동휘는 이날 자신의 SNS에 영화 시사회에 참석한 사진을 공개하며 '극한직업' 류승룡과의 인연을 자랑했다.

이어 지난 27일에는 배우 류승룡이 정호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인생은 아름다워' VIP 시사회에 참석한 정호연과의 인증샷을 올린 것이다. 정호연 역시 이 사진을 가져가서 하트 표시를 하며 응원했다.

이처럼 이동휘 정호연이 나란히 '인생은 아름다워' VIP 시사회에 참석한 것이 공개 되며 눈길을 끈다.

/사진=정호연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동휘와 정호연은 지난 2016년 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앞서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 흥행 후, 연인인 이동휘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나를 자랑스러워하고 있다. 같은 일을 하는 사람이다 보니까 더 좋다"라며 "좋은 선배님이자 좋은 친구이자, 좋은 사람인 것 같다. 엄청 격려도 많이 해주고 걱정도 많이 해주고 있다. 아빠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정호연은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오빠는 제가 해외에 있을때 '무사히만 돌아와, 건강히만 와'라고 한다. 뭐 다른거 다 안돼도 되고 상관없으니까, 그냥 건강히 무사히만 돌아오라고 한다. 다들 저에게 기대하는 뭔가가 있기에, 뭔가를 성사시켜야 되고, 뭔가를 해내야 된다는 것만 신경 썼는데 오빠는 저에게 건강하기만 하라고 한다"라며 굳건한 애정을 자랑했다. 또 정호연은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서도 이동휘를 언급하며 쿨하고 당당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이동휘 역시, 정호연이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자, 여자친구의 목에 금메달을 건 사진을 게재하며 응원하기도 했다.

한편 이동휘와 정호연은 지난 2016년 1월 열애 사실이 공개 됐으며, 이동휘가 '응답하라 1998'에 출연 전부터 교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9살 나이차이가 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음주운전' 곽도원 공익 광고 출연료 토해낸다
'불륜→이혼' 日배우, '사냥하며 생활' 충격 근황
'7년째 불륜' 김민희 '♥홍상수, 늘 새롭고 신선해'
제니 욕실 누드까지..해킹범 '수위 선넘은' 사진 보니..
'왜 거짓말하냐' 코드 쿤스트, 논란 자처한 사진 한 장
24세 男배우, 母 총기 살해 시신 비디오 촬영 '충격'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