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이수지 보며 결혼 생각...남편과 계속 문자+영상 통화 해" (조곽미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수지가 결혼 6년차에도 변함없는 남편과의 금실을 자랑했다.
이수지는 "제가 2018년에 결혼했다. 아침마다 지금까지 (남편이)문자로 장문의 편지를 써준다"라고 결혼 6년차임에도 변함없는 남편의 사랑을 자랑하며 남편이 보내준 장문의 문자를 공개했고 지예은은 "이런 남자 없다"라고 거들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결혼 6년차에도 변함없는 남편과의 금실을 자랑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선 ‘고백 폭격기 곽튜브를 고장 낸 플러팅 천재 이수지가 왔습니다 | 조곽미녀 EP.10’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이수지가 게스트로 출연,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지예은은 “이수지가 곽튜브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라고 말했고 조세호는 “원래 남편분도 이런 귀여운 스타일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수지는 곽튜브를 가리키며 “맞다. 이런 스타일이다”라고 인정했다.
이어 지예은은 “이 언니가 완전 팜므파탈이다. 이 언니는 다 꼬신다”라고 말했고 주우재는 “누나 힘으로 꼬셔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이수지는 주우재에게 “너 나랑 클럽 간 거 기억 나?”라고 깜짝 폭로했고 주우재는 기억이 안 난다는 반응을 보였다. “밖에서 이렇게 인기가 많으셔서 남편 분이 긴장하시지 않나?”라고 질문에 이수지는 “남편이 긴장을 안 한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지예은은 “난 이수지 언니 보면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진짜 하루 종일 붙어 있는데 하루 종일 문자한다. ‘누구야?’ 이러면 ‘나...자기...’라고 한다. 영상통화도 몇 시간마다 계속 한다. 나 이런 부부 처음 본다”라고 금실 좋은 이수지 부부를 언급했다. 이에 이수지는 제작진을 향해 “저 한 시간 후에 딩동 알려 달라. 영통해야 하니까”라고 말하며 남편과의 영상 통화를 예약하기도.
이수지는 “제가 2018년에 결혼했다. 아침마다 지금까지 (남편이)문자로 장문의 편지를 써준다”라고 결혼 6년차임에도 변함없는 남편의 사랑을 자랑하며 남편이 보내준 장문의 문자를 공개했고 지예은은 “이런 남자 없다”라고 거들며 감탄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조곽미녀'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재산 잃고 노숙자 생활...유명 코미디언, 충격 근황
- 르세라핌 숙소에서 흉기 발견돼...충격 소식
- 박나래 母 "딸 결혼 반대했다…결혼 상대는 아니었다" ('금쪽상담소')
- 노정명, 이혼사유 공개 "시댁에서 경제적 독립 못 해...내 삶 없었다" (돌싱6)[종합]
- 美 래퍼 퍼프 대디, 전 여친 폭행 논란 이어 성범죄 혐의로 체포 [할리웃통신]
- 김고은이 잘생긴 남자와 클럽에...상대도 '유명인'
- 정재용 "전처와 연락두절, 만나서 양육비 전달하고 싶다고 하니 메신저 탈퇴"('꽃중년')
- '정국과 협업' 찰리 푸스, 7세 연하 일반인과 결혼... "항상 너였어"[할리웃통신]
- "재산이 527억"...죽을 때까지 쓸 돈 벌어놨다고 언급했던 연예인
- "가슴 커서 '노브라' 자주 해"...아영, 역대급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