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16kg 감량한 NS윤지, '급찐급빠' 다이어트 비결 공개

사진=유튜브 채널 ‘ns윤지’ 캡처

가수 겸 배우 김윤지(36)가 출산 후 16kg 감량에 성공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만의 ‘급찐급빠’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단기간에 체중을 조절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이 비법, 어떤 원리로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자.

사진=유튜브 채널 ‘ns윤지’ 캡처

지난 5일 김윤지의 유튜브 채널 'ns윤지'에 올라온 영상에서 김윤지는 휴가를 다녀온 후 급격히 체중이 늘어난 경험을 공유하며, 다이어트를 위한 자신만의 방법을 소개했다.

김윤지는 "휴가 전후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아침 공복에 미온수 500mL를 마신 후 스트레칭을 하고,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으로 참치 오이 샐러드를 추천했다.

그는 특히 ‘오이를 많이 먹는 것’을 강조하며, 참치와 오이를 결합한 샐러드를 선호한다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ns윤지’ 캡처

김윤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미온수 한 잔을 마신다고 밝혔다. 이 방법은 단순히 목을 축이는 것 이상의 효과를 가져온다.

미온수를 마시면 소화할 때 열량이 소모되며, 찬물은 체온을 낮추고 뜨거운 물은 위장 점막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미온수가 가장 이상적이다.

또한, 물을 마신 후 느껴지는 포만감은 과식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실제로 미국 버지니아공대 연구에 따르면, 식사 20분 전 물을 두 컵 마신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약 2kg 더 감량했다고 한다.

이 방법은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만성염증 수치를 낮추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도 효과적이다.

참치 오이 샐러드. 사진=유튜브 채널 ‘ns윤지’ 캡처

김윤지가 추천한 ‘참치 오이 샐러드’는 다이어트 중에도 좋은 선택이 된다. 오이는 100g당 열량이 9kcal에 불과하고, 수분이 95%로 풍부하여 장운동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오이는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섭취 후 남는 칼로리가 거의 없다는 뜻이다. 김윤지는 이 오이 위에 참치를 얹어 먹는 방법을 제안했다.

참치는 지방이 적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유리한 식품으로, 오메가-3 지방산이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적이다.

김윤지의 다이어트 방법은 급격히 찐 살을 빠르게 빼는 데 효과적이다. 그가 추천하는 공복 미온수와 참치 오이 샐러드는 식사 전후 과식을 예방하고, 장기적으로 체중 조절에 유리하다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식단은 물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방법으로 자리잡을 수 있다.

Copyright © 가지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