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승연 인스타그램
이승연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셀카 한 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급스러운 벽지와 우드톤 인테리어를 배경으로, 그녀는 특유의 도회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작심하고 자른 듯한 일자 단발 스타일과 강렬한 레드립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이승연은 블랙 이너웨어에 네이비와 아이보리 배색 아우터를 매치해 세련된 미니멀룩을 완성했다. 군더더기 없이 정돈된 숏단발은 턱선을 따라 부드럽게 떨어지며 얼굴형을 또렷하게 부각시키고, 피부 톤과 대비되는 선명한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네크라인을 자연스럽게 드러낸 레이어드 스타일과 얇은 골드 이니셜 목걸이는 은근한 여성미를 더했다.

/사진=이승연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세포랩 덕분에 요즘 피부도 날아다닌다”며 뷰티 제품에 대한 만족감도 함께 전했다. 유쾌한 멘트와 함께한 이승연의 자연스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한편, 그녀가 언급한 잔디백과 같은 톡톡 튀는 컬러의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하면 룩에 생기를 더할 수 있다. 여름철 장마 시즌, 곱슬머리 고민을 덜어주는 단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이승연의 이번 변신이 좋은 참고가 될 것이다.

/사진=이승연 인스타그램
#이승연 #이승연패션 #이승연단발컷 #일자단발 #여름헤어스타일 #레드립메이크업 #세련된단발 #깔끔한룩 #90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