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그룹코리아, 스마트 운영관리 모바일 앱 ‘마이 스마트 머신’ 출시

- 고객에게 장비 전 생애주기에 걸친 혁신적인 원스탑 디지털 서비스 지원
- 건설장비 원격 모니터링 텔레매틱스 시스템 ‘볼보 케어트랙(CareTrack)’과 연동
- 장비의 위치 정보 및 가동 현황, 교환주기, 등 실시간 확인 가능
- 고객 성공을 위한 최적의 장비 운영관리 솔루션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제공

<카매거진=최정필 기자 choiditor@carmgz.kr>

볼보그룹코리아(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고객용 건설기계 운영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 스마트 머신’을 출시하고 고객 서비스 향상에 박차를 가한다.

볼보그룹코리아의 마이 스마트 머신 모바일 앱은 제품정보, 구매견적, 나의장비 관리 등 장비 전 생애주기에 걸쳐 건설장비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적의 디지털 운영 관리 솔루션인 마이 스마트 머신 모바일 앱은 건설장비 원격 모니터링 텔레매틱스 시스템인 ‘케어 트랙’과 연동되어 케어 트랙이 장착된 장비를 운용 중인 볼보건설기계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고객들은 모바일 앱 상에서 GPS 기반의 장비 위치 정보는 물론 가동 현황, 연비 정보, 주요 부품 교환주기 등 앱 내 실시간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앱을 통해 볼보건설기계 장비 정보 및 가까운 영업, 서비스 대리점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판매 중인 장비와 부품, 어태치먼트와 옵션에 대한 제원, 가격, 구매 조건 검색도 가능하며 전국 영업망과 근거리의 순정 부품 대리점, 중고 협력업체 정보를 확인해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회사는 고객들이 일상 생활에서 앱을 통해 장비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향후 앱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편의를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볼보그룹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총괄 임재탁 부사장은, "이번 모바일 앱 출시로 고객에게 혁신적이면서도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그룹코리아는 실시간 장비 데이터와 강력한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를 토대로 고객 성공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볼보그룹코리아는 마이 스마트 머신 앱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024년 6월까지 앱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볼보 굿즈를 포함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볼보그룹코리아의 마이 스마트 머신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Copyright © 2019-2024 C&C Media Lab.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