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시크한데 여성스러움까지...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링 코트-재킷룩

“COME in CLOSER”라는 타이틀로 전개되는 이번 겨울 2차 캠페인은 ‘가깝게 다가온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아이템들을 제안하며,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김세정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사진=잇미샤

공개된 이번 화보 속 김세정은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크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초겨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클래식한 그레이 컬러 코트와 함께 시스루 목폴라,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습니다.

또한 경쾌한 기장감의 하프 코트와 베이직한 롱 코트를 니트와 매치하여 포근한 감성을 더했으며, 스커트 및 원피스를 조화롭게 연출하여 페미닌하고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다른 화보 속 김세정은 컬러와 텍스처 조합이 돋보이는 페미닌한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패딩 특유의 캐주얼한 무드 또한 완벽하게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와 스커트를 아이보리 컬러의 패딩과 매치해 화사한 겨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외에도 보온성이 더해진 퀼팅 뷔스티에와 함께 레더 패딩 재킷을 매치하여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승마클럽 공간의 멋스럽고 따뜻한 톤과 어우러져 한층 더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아울러 패딩 재킷은 구스 다운으로 보온성은 그대로 갖췄으며, 에코 레더를 사용하여 가벼운 착용감과 트렌디함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편, 김세정은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로 로코 여신의 명성과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사진=잇미샤
사진=잇미샤
사진=잇미샤
사진=잇미샤
사진=잇미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