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 발리 슈팅+대구 서포터석 돌진 세리머니' 정승원, 이달의 골 선정

반진혁 기자 2025. 4. 15. 13: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서울의 정승원이 이달의 골 주인공 영예를 안았다.

K리그 이달의 골은 1~6라운드 경기를 대상으로 했고, 8,259표, 52% 득표를 받은 정승원이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정승원은 대구와의 K리그1 6라운드 경기에서 후반 45분 윌리안의 크로스를 그림 같은 오른발 발리슛으로 연결해 상대 골문을 열었다.

한편, K리그 이달의 골은 동원F&B가 후원하며 매월 가장 인상 깊은 득점을 터뜨린 선수에게 수여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C서울 정승원.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STN뉴스] 반진혁 기자 = FC서울의 정승원이 이달의 골 주인공 영예를 안았다.

K리그 이달의 골은 1~6라운드 경기를 대상으로 했고, 8,259표, 52% 득표를 받은 정승원이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정승원은 대구와의 K리그1 6라운드 경기에서 후반 45분 윌리안의 크로스를 그림 같은 오른발 발리슛으로 연결해 상대 골문을 열었다.

득점 후 정승원은 친정팀 대구 서포터석으로 돌진하는 과정에서 손을 귀에다 대는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정승원은 "대구 팬들에게 이렇게 성장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며 세리머니 배경을 설명하기도 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이번 시즌부터 이달의 골 수상자의 친필 사인을 받은 레플리카 트로피를 제작해 기부 경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K리그 이달의 골은 동원F&B가 후원하며 매월 가장 인상 깊은 득점을 터뜨린 선수에게 수여한다. 최종 2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Kick'을 통한 팬 투표를 진행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투표는 가입자당 기간 내 1일 1회씩, 총 3회 참여할 수 있다.

동원F&B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은 경기도 연천군, 충북 괴산군, 전북 완주군 등의 청정지역 심층 암반수를 취수해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친환경 생수다.

동원F&B는 자체 캐릭터인 '건강수'를 통해 SNS에서 MZ세대와 소통하고 있으며 공병 경량화, 무라벨 도입 등 친환경 요소를 강화하는 ESG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STN뉴스=반진혁 기자

prime1224@stnsports.co.kr

▶STN 뉴스 공식 모바일 구독

▶STN 뉴스 공식 유튜브 구독

▶STN 뉴스 공식 네이버 구독

▶STN 뉴스 공식 카카오톡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