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파혼 이유, 한준우 바람 아니었다 “바닥을 봤어” (엄친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소민과 한준우의 파혼 이유가 드러났다.
9월 1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9회(극본 신하은/연출 유제원)에서는 배석류(정소민 분)가 송현준(한준우 분)와 헤어진 이유가 그려졌다.
배석류는 송현준이 파티에서 다른 여성과 키스하는 것처럼 보이는 뒷모습을 목격 "지금 뭐하는 거냐"고 분노했지만 실상 송현준은 렌즈를 손에 들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소민과 한준우의 파혼 이유가 드러났다.
9월 1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9회(극본 신하은/연출 유제원)에서는 배석류(정소민 분)가 송현준(한준우 분)와 헤어진 이유가 그려졌다.
앞서 배석류는 위암 수술을 하고 회사에 복직 후에 따돌림을 당했다. 위암 수술을 하고도 바로 복직해 일에 매진하는 배석류에게 동료들은 일에 미쳤다고 뒷담화하며 일을 몰아줬다. 배석류는 우울증에 걸렸고 힘든 순간 연인 송현준을 찾아갔다.
배석류는 송현준이 파티에서 다른 여성과 키스하는 것처럼 보이는 뒷모습을 목격 “지금 뭐하는 거냐”고 분노했지만 실상 송현준은 렌즈를 손에 들고 있었다. 송현준이 오히려 “어떻게 날 의심할 수가 있냐. 그런 모습으로 나타나야 했냐. 회사 사람들 다 있는 자리였다. 약혼녀라면 배려해줘야지”라고 배석류를 탓했다.
이에 배석류가 “약혼녀가 아프고 힘든데 파티에 가고 싶었냐”고 묻자 송현준은 “나도 숨 좀 쉬자 제발. 너 아프고 나도 내 삶을 다 미뤄뒀다. 우리가 같이 극복할 거니까. 그런데 갑자기 뭐? 빌어먹을 우울증 진짜”라며 배석류의 우울증에 진저리를 쳤다.
배석류는 “빌어먹을 우울증? 계속 그렇게 생각한 거냐. 나 이해한다며?”라고 토로했고, 송현준은 “어떻게 이해하냐. 내가 아는 배석류가 아닌데. 치료 잘 받아놓고 왜 너답지 않게 구는데. 제발 정신 차려라. 언제까지 우울에서 허덕일 거냐. 내 발목 붙잡고 너 있는 바닥까지 끌어내리면 그만할래?”라고 독설했다.
배석류는 “벌써 바닥이다. 나 방금 우리 바닥을 봤다”며 송현준과 헤어졌다. 이어 돌아온 송현준이 배석류에게 두 번째 프러포즈를 했지만 배석류는 거절했다. (사진=tvN ‘엄마친구아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고백 후 美 여행 “한국 안 돌아갈래”
- 이정현 의사 남편, 원피스 입은 충격 비주얼‥이런 취향?(편스토랑)
- 김희정 과감한 홀터넥 백리스, 구릿빛 핫보디 자랑
- 박환희, 강남역 계단서 쓰러졌다…119 출동 “역무원이 얼굴 가려줘”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