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권 대혼전' 하나카드·웰컴저축은행·크라운해태 '나란히 3승1패' 동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BA 팀리그 2라운드가 반환점을 앞둔 가운데 상위권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하나카드와 웰컴저축은행, 크라운해태가 나란히 동률로 선두그룹을 형성했다.
하나카드는 20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5~2026' 2라운드 4일차 경기로 NH농협카드를 맞이해 세트스코어 4대3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하나카드와 크라운해태, 웰컴저축은행은 나란히 3승1패(승점 8)로 상위권으로 올라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BA 팀리그 2라운드가 반환점을 앞둔 가운데 상위권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하나카드와 웰컴저축은행, 크라운해태가 나란히 동률로 선두그룹을 형성했다.
하나카드는 20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5~2026' 2라운드 4일차 경기로 NH농협카드를 맞이해 세트스코어 4대3 승리를 거뒀다. 또한 크라운해태 역시 하이원리조트를 4대2로 물리쳤고, 웰컴저축은행은 우리금융캐피탈을 4대3으로 제압했다.
이로써 하나카드와 크라운해태, 웰컴저축은행은 나란히 3승1패(승점 8)로 상위권으로 올라섰다. 세트득실률 1.500을 기록한 하나카드가 1위로 올라섰고, 웰컴저축은행(1.444)이 2위, 크라운해태(1.182)가 3위를 차지했다. PBA 팀리그는 승점-승수-세트득실률-점수득실률 순서로 순위를 가른다.
하나카드는 NH농협카드를 상대로 풀세트 접전 끝에 신승을 거뒀다. 하나카드가 앞서가면 NH농협카드가 쫓아가는 일전일퇴의 승부가 펼쳐진 가운데, 7세트(남자단식)에서 대체 선수 황형범이 안토니오 몬테스(스페인)를 11대5(6이닝)로 꺾으며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웰컴저축은행도 우리금융캐피탈을 상대로 풀세트 끝에 승리를 거뒀다. 세트스코어 2-3으로 밀리던 상황에서 6세트(여자단식) 김예은이 스롱 피아비(캄보디아)를 9대3(5이닝)으로 제압하며 승부를 7세트로 끌고갔다. 바통을 이어받은 김종원이 7세트 강민구를 상대로 8-10으로 끌려가다 6이닝째 남은 3점을 몰아쳐, 11대10으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둬 팀에 귀중한 승리를 안겼다.
크라운해태는 2연승을 달리던 하이원리조트를 4대2로 제압했다. 세트스코어 1-2로 끌려가던 크라운해태는 4세트(혼합복식) 김재근-히가시우치 나쓰미(일본)가 이충복-전지우를 9대0(8이닝)으로 꺾으며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후 5세트(남자단식) 오태준이 부라크 하샤시(튀르키예)를 11대7(4이닝)로 꺾고, 6세트엔 임정숙이 임경진을 상대로 9대1(5이닝)로 승리를 거두며 크라운해태가 최종 승리했다.

한편, 일날 함께 진행된 경기에선 대회 3일차 종료 기준 1위였던 휴온스가 에스와이에 세트스코어 2대4로 패배하며 4위(2승2패·승점 7)로 내려앉았고, 3연패에 빠졌던 하림은 홀로 2승을 거둔 '팀 리더' 김준태를 앞세워 SK렌터카를 세트스코어 4대2로 꺾고 2라운드 첫 승을 신고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배우 백원길, 양양 휴가지서 참변..유연석 "아쉽고 비통해" 애도의 …
- 유인촌 전 장관 동생 유경촌 주교 선종..향년 63세
- 이덕화 조카 故 김진아, 하와이서 사망..오늘(20일) 11주기
- [SC리뷰] '톱스타' 엄정화, 통편집 굴욕…현실 부정 끝 '현실 적응기…
- 여에스더 “동기, 조폭이 데려가..가운 입은 채 끌려갔다”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