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려심 깊은 금융맨과 평생 약속한 여가수, 일상룩

가수 티아라 효민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럭셔리 캐주얼 룩
효민은 첫 번째 사진에서 크림색 키스 로고 티셔츠에 체크 패턴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며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검은색 플랫폼 부츠와 키스 쇼핑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운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했다.

##레이어드 카페 룩
두 번째 사진에서는 파란색 셔츠 위에 브라운 베스트를 레이어드하며 트렌디한 카페 룩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지 체크 스커트와 라탄 백으로 내추럴한 감성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패션을 연출하고 있다.

##컬러 블록 스타일링
세 번째 사진에서 효민은 블루 스트라이프 탱크톱에 화이트 가디건, 레드 미니스커트를 조합하며 대담한 컬러 블록 스타일링을 시도하고 있다. 각기 다른 색상의 조화로 활기찬 봄 패션을 완성하며 젊은 감각을 드러내고 있다.

##모노톤 시스루 룩
마지막 사진에서는 화이트 시스루 톱에 베이지 체크 스커트를 매치하며 우아한 모노톤 룩을 연출하고 있다. 블랙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지난 4월 6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올해 35세인 효민은 비연예인 금융업계 종사자와 결혼하게 되었다.

효민의 예비신랑은 훤칠한 키와 준수한 외모를 갖춘 금융인으로 알려지고 있다. 효민은 예비신랑의 세심한 배려와 좋은 인성에 마음을 빼앗겨 평생의 동반자로 선택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결혼식은 예비신랑이 비연예인인 점을 고려해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조용히 진행될되었다.

평소 패션에 남다른 관심을 보여온 효민인 만큼 웨딩화보와 결혼식 드레스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