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손흥민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을 출시하며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명동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SON CORP’ 팝업 이벤트를 연다.
아디다스, 손흥민 축구화 ‘태극7’ 출시! 팝업 이벤트까지
아디다스와 손흥민의
두 번째 축구화 ‘태극7’

손흥민이 국제무대에 데뷔한 이래 오랜 시간 착용해온 아디다스 F50 축구화에 한국적 디자인 요소를 더한 ‘태극7(TAEGEUK7)’을 출시한다. 손흥민이 아디다스와 만난 건 이번에 두 번째. 이번 ‘태극7’에는 한국을 상징하는 ‘태극’과 손흥민 등번호 ‘7’을 조합한 네이밍부터 태극기를 연상시키는 컬러웨이, 한글로 새겨진 ‘손흥민’ 이름과 손글씨까지 모두 그의 손길을 거쳐 탄생했다.

‘태극7’은 슬림한 파이버터치 갑피와 갑피를 둘러싼 스프린트웹 3D 텍스처가 볼을 밀착시켜 보다 빠른 움직임을 이끄는 것은 물론 특수 소재의 프라임니트 칼라가 발의 흔들림을 잡아줘 편안한 경기를 뛸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탄력 넘치는 스프린트프레임 360 아웃솔이 그라운드에서 폭발적인 가속력을 제공한다. 엘리트 레이스리스 모델을 중심으로 레이스리스 터프, 터프, 주니어 터프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돼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손흥민은 22일(화), 한국시간 새벽 4시에 엘리트 레이스리스 모델을 신고 리그 경기를 뛸 예정이라고.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아디다스 명동 팝업 이벤트

이번 ‘태극7’ 론칭을 기념해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명동 아디다스 플래그십 서울에서는 ‘SON CORP’ 콘셉트로 ‘SON CORP CEO’S ROOM’ 팝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손흥민의 커리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 전시 공간과 손흥민의 소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월드컵 데뷔전과 EPL 골든부츠 수상, EFL 코너킥 골 당시 착용했던 10족 등 손흥민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것.
‘태극 7’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타월과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한다고도 하니, 놓치지 말자. 손흥민과 아디다스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은 오늘(21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