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계시는데 혼주자리 다 비우고 결혼한 탑배우

1996년 SBS 드라마 '성장느낌'으로 데뷔했으며, 1999년 SBS 드라마 '카이스트'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2005년 중국에 진출해 회당 출연료 1억 원을 받는 등 톱 여배우로 성장한 추자현은 2017년 중국 시나통신이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한국 배우'로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2024년 3월 유튜브 채널 '이응디귿디귿'에는 '이무생, 추자현 물음표 백만개 찍히게 하는 장항준 토크?! 그 와중에 진행하는 장윤현감독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 영상에서 추자현은 "나는 내가 고생 안 했을 것 같다는 말이 되게 충격적이었다"라며 과거가 어두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장항준 감독은 당시 추자현을 떠올리며 "나이에 비해서 굉장히 성숙했다. 애늙은이 같은 느낌이 있어서 세대 차이를 못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추자현이) 중국에서 잘 됐다는 얘기를 듣고 너무 좋았다. 가진 능력이나 마음에 비해 여건이 너무 좋지 못했는데 스스로 해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추자현의 가정사가 재조명되었습니다. 2살 연하의 중국 배우 우효광과 2017년 1월 혼인신고 후 2년 4개월 만인 2019년 5월 뒤늦은 결혼식을 올린 추자현은 결혼식에 부모가 참석하지 않아 가정사가 조명된 바 있습니다.

추자현의 부모는 추자현이 17살일 때 이혼했으며, 추자현에게는 3명의 이복형제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추자현은 과거 한 중국 방송에 출연해 친여동생이 물에 빠져 숨지는 사고 이후 "네가 죽었어야 한다" 등 어머니의 폭언을 겪었으며, 할머니가 아들을 낳지 못한 어머니를 심하게 욕하기도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추자현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우효광과의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그린마더스클럽, 작은아씨들, 수리남,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등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