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꽃구경 갈만한곳 추천’ 가을꽃 즐기기 좋은 경기도 여행지 BEST 4
-경기도 꽃구경 명소 추천
가을의 문턱에 서서, 가을바람이 속삭이는 소리에 귀 기울여 보세요. 경기도의 풍경은 여름의 열기를 뒤로하고, 따스한 햇살 아래 천천히 물들어가는 단풍과 함께 꽃들이 조용히 피어나는 경기도 여행지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경기도 꽃구경 갈만한 곳을 통해 소중한 순간을 담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실패 없는 가을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경기도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가평] 자라섬
※21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2024.10.18~10.20까지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자라섬 서도에는 자라섬 캠핑장과 이화원이 있어, 캠핑을 즐기며 생태공원 시설을 관람할 수 있는데요. 자전거 대여소와 체육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가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자라섬 중도에는 각종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소중한 순간을 담아보세요. 또한, 매년 10월에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이 열려, 다양한 음악과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이번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국내외 현존하는 재즈의 전설들이 참여한다고 하니 재즈광분들은 꼭 방문해야 할 경기도 여행지로 추천해 드립니다.
[구리] 시민한강 공원
구리시 한강시민공원에 조성된 꽃단지는 관람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장소인데요. 봄에는 유채꽃이 만개하고,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흐드러지게 피어나는 드넓은 꽃단지가 있어, 이제 구리 시민뿐만 아니라 멀리서 찾아오는 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수도권의 명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구리 한강공원은 서울시 광진구 강변북로 남쪽 한강 둔치에 위치해 있으며, 강변북로에서 쉽게 진입할 수 있어 접근성도 좋은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매년 코스모스 축제가 열리기도 하여,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경기도 꽃구경 갈만한 곳으로 구리 시민 한강 공원을 선택하는 것은 현명한 결정이 될 것임이 분명합니다.
[연천] 댑싸리 공원
임진강을 따라 최전방으로 이어지는 경기도 연천군 중면 삼곶리. 이곳 두루미 마을에서 삼곶리 돌무지무덤으로 이어지는 돌무지 십 리 꽃길에 멋진 공원이 새롭게 조성되었는데요. 바로 임진강 댑싸리 공원입니다.
연천의 가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이곳은 자연과 역사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이며 가을 경기도 여행지로도 제격인 곳입니다. 댑싸리 공원은 댑싸리를 비롯해 천일홍, 백일홍, 코스모스 등 가을꽃이 만개하여 화려한 풍경을 연출하여 가을 명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을꽃과 함께 멋진 사진 하나 남겨보세요.
[안성] 미리내성지
미리내성지는 한국 천주교의 중요한 성지입니다. 천주교의 역사적 의미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갖춘 장소로, 인파가 드물어 가을꽃과 단풍을 즐기기 좋은 안산의 명소라 할 수 있는데요.
미리내는 ‘은하수’를 의미하며, 천주교 신자들이 피운 불빛이 밤하늘의 은하수처럼 보였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 합니다.
아름다운 가을꽃과 함께 어우러진 미리내성지, 그리고 한국의 초대 천주교 신자 ‘김대건 신부’를 기리며 가을의 향을 머금어 보는 시간을 갖는 것은 어떨까요?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