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5’ 김단비 母, 에어컨 고장 난 집에서 집안일… 서장훈 폭발 ”어머니 고문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부부의 일상 카메라를 보고 분노했다.
1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는 엄마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계획적으로 임신한 후, 현재 네 자녀와 반려동물 다섯 마리까지 대식구를 이루어 살고 있는 김단비X김영규 부부가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둘의 일상카메라에는 아이들을 어린이집에 보낸 후, 출근한 부부 대신 집안일을 하는 김단비의 친어머니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장훈이 부부의 일상 카메라를 보고 분노했다.
1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는 엄마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계획적으로 임신한 후, 현재 네 자녀와 반려동물 다섯 마리까지 대식구를 이루어 살고 있는 김단비X김영규 부부가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둘의 일상카메라에는 아이들을 어린이집에 보낸 후, 출근한 부부 대신 집안일을 하는 김단비의 친어머니의 모습이 담겼다. 설거지 후 장난감 정리, 이불 정리, 신발장 정리 등 쉬지 않고 집안일을 하는 모습에 박미선은 “(에어컨을) 고쳐드려야지”라며 인상을 찌푸렸다. 조영은 심리상담사 또한 “어머니한테 고문 아니냐”라며 안타까운 표정을 지었다.
이어 김단비의 친어머니는 “용돈 30만 원 받는다”라고 말했고, 터무니없는 금액에 모두들 분노하기 시작했다. 서장훈은 “방송에 나가든지 말든지 이게 무슨 XX 소리냐”라고 소리쳤고, 인교진은 “집안 온도 30도, 용돈 30만 원으로 맞춘 거냐”라며 어이없는 웃음을 보였다.
오후에는 어린이집에서 돌아온 손주들을 위해 해가 질 때까지 놀이터에서 돌아오지 못하는 모습에 박미선은 “난 손주 안 볼 거다”라며 포기 선언을 했다. 하지만 김단비의 친어머니는 “딸이 안쓰럽고… 당연히 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iMBC연예 박유영 | 사진출처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태권도金 박태준, 올림픽 당시 논란 해명→ 서장훈 "상대선수에 대한 존중" (무엇이든 물어보살)
- '물어보살' 1년도 안돼 동생·조카 잃은 사연자에 서장훈 "더이상 개입하지마" 단호
- 카라 허영지, 강호동-전현무-서장훈과 한 식구... SM C&C 전속계약
- '고딩엄빠' 탈출하고 싶어 임신했다는 고딩엄마 "반발심에 부적절한 행동"
- ‘고딩엄빠5’ 주가은 子, 일만 하는 엄마에 “외롭다… 일 안 하면 좋을 것 같아” 눈물
- ‘고딩엄빠5’ 주가은, 사업 실패에 빚만 2억… 남편 “아내가 10kg 쪄서 사업 안 된 듯” 싸늘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