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김기리, 아내 문지인과 액셔니스타 위한 '간식차' 서포트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기리가 문지인을 응원하기 위해 골때녀에 등장했다.
18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스밍파와 액셔니스타의 슈퍼리그 동메달 결정전이 진행됐다.
그리고 이날 현장에는 특별한 응원단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액셔니스타 문지인의 남편인 개그맨 김기리가 액셔니스타를 응원하는 간식차와 함께 등장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기리가 문지인을 응원하기 위해 골때녀에 등장했다.
18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스밍파와 액셔니스타의 슈퍼리그 동메달 결정전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5회 슈퍼리그의 동메달 결정전이 공개됐다. 그리고 이날 현장에는 특별한 응원단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액셔니스타 문지인의 남편인 개그맨 김기리가 액셔니스타를 응원하는 간식차와 함께 등장한 것. 이에 스밍파는 자신들의 응원단을 본 것처럼 반가워했다.
특히 히밥은 무언가에 홀린 듯 간식들을 잔뜩 받아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곧 진짜 주인공 문지인이 등장했다. 문지인은 남편의 모습을 보고 수줍어서 어쩔 줄을 몰랐고, 결국 멤버들의 응원에 남편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해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사카구치 켄타로 "박보검, '마마'에서 만나 친해져…작품 해보고 싶다"
- 이연희, 결혼 4년 만에 득녀…"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 '굿파트너' 장나라X남지현, "이혼 안 한다"던 의뢰인과 재회…미소의 의미는?
- '빅토리', 사재기 의혹에도 3일째 1위…빛바랜 역주행
- '집 없는 천사'로 불리던 선교사의 숨겨진 비밀은?…'그알', 40대 여신도 사망 사건 추적
- 이훈, '더 킬러스 게임'으로 미국 진출…데이브 바티스타와 호흡
- [스브스夜] '과몰입인생사2' 모든 것을 가졌지만 단 하나를 갖지 못했던 '비운의 신데렐라' 다이
- 마술부터 트롯까지, 풍성한 SBS 추석 특집 프로그램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