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알바생이 제보한 서브웨이 깨알 꿀팁

쉐어하우스 유튜브 채널에 서브웨이에서 근무 중인 현직 알바생 S님이 ‘진짜로 손님들이 잘 모르는 꿀팁’을 모아서 제보해줬습니다.

빵부터 다르다! 메뉴 고르기 전 이건 꼭 알자

서브웨이 빵의 종류 / 서브웨이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허니오트: “30초만 오븐에 데워달라 해보세요. 바삭함이 미쳤어요. 허니오트 맛이 극대화됩니다!”

위트: 칼로리 줄이고 싶다면? “속 파주세요 요청하면 빵 양 줄여서 더 라이트하게 즐길 수 있어요.”

플랫브래드: 접히는 구조상 야채 많이 못 들어갑니다. “양배추는 꼭 얇게, 야채왕이라면 다른 빵 추천!”

하티: 고소한 풍미 굿! “남들이 보는 공간에서 먹기x 가루 많이 떨어져요”

소스는 많다고 좋은 게 아닙니다

서브웨이의 소스종류는 12가지가 넘는다 / 서브웨이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소스 욕심 줄이기 팁: “소스 많이 뿌리는것보다 기본 후추 한번 뿌리고 소스 한 줄 씩만 뿌려달주세요" 요청하면 재료 본연의 맛 살아나요. 눅눅함도 줄어들고요.

서브웨이 특유의 야채 맛이 싫으시다면?

“절임류와 소스 중 사우스외스트우스 비추합니다, 엑기스가 들어가서 신맛이 나요.”

고기 메뉴, 이렇게 드세요!

안창비프: “포장 후 바로 먹을 사람만 추천. 식으면 질겨져요.”

시간 지나서 먹을 땐? → 로티세리 치킨이나 오믈렛 추가가 정답! “촉촉함 유지되고 빵도 안 젖어요.”

부드러움을 추가할 땐 오믈렛이 킥

추천 조합 이렇게!

1. 쉬림프 + 에그마요 혹은 참치

2. 스테이크 + 아보카도 or 계란 오믈렛

3. 안창비프 + 슈레드 치즈 추가 (풍미 업!)

4. 치킨데리야끼 + 바베큐소스 / 마요네즈

이건 좀… 비추천 메뉴들

- 스파이시 이탈리안 : 살라미5 페퍼5로 염분만 높아요. 매콤한 거 땡길때 비엠티에 핫칠리 추천

- 참치/에그마요 주재료는 마요네즈에요. 소스 렌치까지는 괜찮지만 거기에 마요네즈 추가..하시면 느끼해집니다 갠적으로 스위트칠리랑 허니머스타드 조합 좋아해요..❤

- 랩 종류 (양은 적고 비싸요 그 돈으로 에그마요 먹기 추천..)

이 팁 어디서 왔냐고요?

“저요… 서브웨이 알바생이요ㅎㅎ…”

현직 알바생의 현실 꿀팁 제보로 만든 이 기사는, 제보로 만들어지는 ‘생활 꿀팁 콘텐츠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진짜 경험에서 우러난 정보들, 앞으로도 계속 다룰 예정이에요!

댓글로 제보를 해주신 현직 서브웨이 알바생 S님 감사합니다.

Copyright © 쉐어하우스&쉐하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