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의 자생력을 담은 더블 세럼 레이어링이 완성하는 극강의 안티에이징, 연작 알파낙스 더블 세럼.
2025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베스트 세럼 - 연작 알파낙스 더블 세럼
어워즈 BEST SERUM 수상 요인
1 더블 세럼 레이어링
각각의 유효 성분과 텍스처가 최적의 형태로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된 더블 세럼 포뮬러 시스템을 통해 피부 깊숙이 영양감을 전달한다.
2 알파낙스 콤플렉스™
구증구포 발효 과정으로 추출한 흑효삼, 고지대 절벽 틈에서 자라는 자생 식물 송라, 혹한의 환경에서도 꽃을 피우는 천산설연 등의 추출물을 배합한 식물 에너지를 담았다.
3 다각적 안티에이징 솔루션
즉각적인 윤기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광채를 살려주며 느슨해진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 피부 속부터 겉까지 꽉 찬 탄력 케어를 완성한다.
안티에이징 제품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건 성분과 전달력. 연작 알파낙스 더블 세럼은 이 두 가지를 완벽하게 충족시킨다. 피부가 즉각적으로 탄력을 얻는 느낌과, 시간이 지날수록 쌓이는 밀도감이 확실한 차이를 만든다. 가벼운 광채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리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 <싱글즈> 뷰티 디렉터 장서윤
식물의 자생 에너지와 과학이 만든 안티에이징
나이를 먹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피부 노화까지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 피부 탄력이 줄어들고, 윤기와 밀도가 사라지는 것이 고민이라면? 연작 알파낙스 더블 세럼이 해결책이다. 강력한 성분 배합과 과학적인 이중 포뮬러가 결합된 이 세럼은 피부 본연의 힘을 깨워,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세럼의 핵심은 알파낙스 콤플렉스™. 극한의 환경에서도 생명력을 유지하는 흑효삼, 송라, 천산설연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깊숙이 항산화와 항노화 에너지를 전달한다. 더블 세럼 포뮬러로 나누어진 두 가지 제형이 피부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작용하며,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밀도를 채운다. 황금빛 ‘광채 강화 세럼’에는 비타민C 유도체와 비타민B3가 함유되어 피부 톤을 밝히고, 즉각적인 윤기를 부여한다. 반면, 크림처럼 탄력 있게 감싸는 ‘밀도 강화 세럼’에는 세라마이드와 비타민E가 함유되어 피부 속 깊이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든다. 이제, 안티에이징도 한걸음 앞서나가는 시대.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더블 세럼으로,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보자.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