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에서 뷰티 퀸으로 불리는 여배우, 핑크색 샤넬, 에르메스만 20개
대만 배우 겸 가수 이능정이 화려한 분홍색 명품 가방 컬렉션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20개 이상의 핑크빛 명품 가방 공개
이능정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주 도착’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을 올려 샤넬, 에르메스 등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고가의 명품 가방을 선보였다. 이 가방들은 모두 분홍색으로 통일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그는 게시물에서 “분홍색은 우리 집의 메인 컬러다”라며,
“분홍색은 파워풀하고 독립적이며 성숙함을 상징한다. 흔히 분홍색을 여자의 색으로 한정하지만, 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팬들과 누리꾼의 반응
분홍색 명품 가방만으로 꾸며진 그의 컬렉션에 대해 일부 팬들은 “몽환적이고 아름답다”, “다른 색상까지 포함하면 엄청난 숫자가 될 듯”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분홍색은 가치가 낮아 재판매가 어렵다”, “샤테크(샤넬 재테크)로는 실패”라는 반응을 보이며 부정적인 의견을 내기도 했다.
‘뷰티 퀸’으로 불리는 공주 꿈의 아이콘
이능정은 대만 연예계에서 ‘뷰티 퀸’으로 불리며, 데뷔 때부터 ‘공주의 꿈’을 간직한 스타로 유명하다.
특히 지난 4일, 56번째 생일을 맞아 열린 화려한 생일 파티는 그의 독특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파티 현장에서 그는 분홍색 드레스를 입고 은색 티아라를 착용한 채 ‘공주봉’을 들고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파티의 중심에 놓인 3단 분홍색 케이크는 동화 속 공주의 테마를 완벽히 구현해 이목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