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0주년을 맞아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찍은 스타들의 웨딩드레스 패션을 모아봤습니다.
이효리❤️이상순 부부, 10년 전 웨딩드레스 그대로.. 집 안에서 자연스러운 사진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맞아 제주도에서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효리의 웨딩드레스는 10년 전 그대로였습니다. 당시에도 스몰웨딩 드레스로 화제되었었는데, 이효리가 해외에 갔을 때 구입한 것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5만 원 정도였다고 해요.

두 사람은 특별히 메이크업도 없이 집 안과 외부에서 다양한 사진을 찍었는데요.이효리는 SNS에 결혼 기념일을 축하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며 남편 이상순에게 10년간의 감사를 표현했습니다.



엄정화, 김완선,등 여러 스타들은 사진 속 부부를 축하하며 각양각색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 부부는 2013년 9월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결혼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TV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호흡을 맞추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히트곡 바꿔부르기 무대에서 이효리는 이효리는 ‘멍청이’ 무대를 남편 이상순과 선보였습니다.

지성❤️이보영 부부, 10년 전 웨딩드레스 그대로.. 집 안에서 자연스러운 사진
배우 지성과 이보영 부부도 결혼 10주년을 맞아 매거진사와 화보를 촬영했습니다. 이보영은 흰 드레스에 캡모자를 매칭하는 힙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지성은 시크한 올블랙 패션에 가죽 자쳇을 선보였습니다.

지금 찍은 결혼 사진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비주얼 부부답게 우월한 비주얼이 돋보였습니다.

결혼 10주년임에도 불구하 지성이 이보영 어깨에 손을 올리거나 함께 하트를 완성하는 등 애정 넘치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이보영은 또한 자신의 채널에 부부와 두 자녀와 함께한 리마인드 웨딩 컷도 게시하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두 사람은 2004년 방송된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고, 지난 2008년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6년여의 긴 연애 끝에 2013년 결혼에 골인했다. 지난 2015년 첫 딸을, 2019년 아들을 낳아 1남1녀 자녀를 둔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스타픽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