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APT 추는 댄싱머신 토끼가 있다고?

리드미컬한 움직임과 확실한 동작
숨겨진 춤 DNA 공개!

출처: Reddit / 앞발을 이리저리 움직이는 토끼

보드라운 흰색 털 바탕에 검은 얼룩이 포인트인 매력적인 토끼 한 마리가 눈에 띕니다. 보통의 토끼가 보이지 않는 움직임 때문이었는데요.

출처: Reddit / 춤을 추고 있는 토끼

빠르게 앞발을 위아래로 움직이는 토끼. 좌우로 움직이기도 합니다. 그 모습이 마치 마카레나 춤을 추는 것 같기도 하고, 로제의 APT 춤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리드미컬한 움직임이 노래의 멜로디를 연상케 하는데요.

출처: Reddit / 사실은 발을 닦고 있는 걸지도?

딱딱 들어맞는 박자가, 아마추어 춤꾼 이상으로 보입니다. 동작을 크고 확실하게 해서 그런지, 앞발을 흔들 때마다 바닥에 붙은 엉덩이도 씰룩씰룩하는데요. 아주 흥이 많은 토끼. 토끼들 사이에서도 인기 많은 인싸 토끼일 게 분명합니다. 언제부터 이렇게 춤을 잘 춘 걸까요?

출처: Reddit / "뭐가 되었든 나는 댄싱머신이야"

사실 춤추는 게 아닐 수도 있습니다. 발에 묻은 흙을 털어내려는 걸 수도 있고요, ‘청결이 가장 중요하지!’ 밥 먹기 전에 손을 깨끗하게 하려는 자신만의 성스러운 의식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영상을 본 누리꾼들 역시 토끼의 그런 움직임이 춤이길 바라는 것 같습니다. ‘매끄럽고 리드미컬한 발과 흔들리는 엉덩이, 저렇게 춤추는 건 어떻게 하는 거야?’, ‘오늘부터 새로운 밈은 이 마카레나 추는 토끼다’, ‘너무 귀엽다’, ‘웃기고 사랑스럽다’라는 반응이 있었기 때문이죠.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