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언니 장다아, 감성 무드 담은 여름 그래픽 티셔츠 스타일링

/사진=장다아 인스타그램

장다아가 계단 위 햇살 아래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눈길을 끈다. 그녀는 "왔다왔다"라는 멘트와 함께 25SS 시즌의 감성을 담은 착장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햇살이 따사로운 골목에서 포착된 장다아의 스타일은 편안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장다아는 프린팅 그래픽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에 베이지 톤의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산뜻한 여름 감성을 연출했다. 티셔츠는 루즈한 핏으로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자아냈으며, 하의는 허리 라인을 정리해주는 H라인 디자인으로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살렸다. 그녀는 블랙 포인트의 플랫 슈즈를 선택해 발끝까지 클래식한 디테일을 더했다.

/사진=장다아 인스타그램

짧은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담백한 메이크업은 장다아의 청순하고 차분한 이미지와 어우러지며 전체적인 룩에 여유로운 멋을 더했다. 특히 "썸머엔 이 조합이 정답"이라는 팬들의 반응처럼, 단순한 아이템 조합이 오히려 신선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프린트 티셔츠와 베이지 또는 샌드 컬러의 A라인 또는 H라인 스커트를 조합해보는 것이 좋다. 여기에 스트랩 샌들이나 심플한 플랫슈즈를 더하면 감각적인 썸머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내추럴 감성은 여름 시즌의 대표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다. 장다아처럼 햇살 가득한 계단 위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감성 패션을 이번 여름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장다아 인스타그램

#장다아 #장다아패션 #장다아티셔츠룩 #그래픽티셔츠 #베이지스커트 #썸머룩 #데일리룩코디 #내추럴스타일 #계단샷패션 #꾸안꾸룩 #여름코디추천 #스타패션

관련기사

[★화보] 햇살보다 청량해, 장다아 여름 여친룩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