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 결국 '이제 혼자다' 하차…"개인사로 심려 끼쳐"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윤과 상간 소송 중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이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한다.
18일 최동석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 측은 "최동석이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한다"고 알렸다.
박지윤은 최동석의 지인인 여성 A씨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고, 최동석 역시 박지윤과 남성 B씨를 상대로 상간자 위자료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최동석 씨가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윤과 상간 소송 중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이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한다.
18일 최동석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 측은 "최동석이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한다"고 알렸다.
이어 "이번 일로 프로그램에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며, 개인사로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최동석과 박지윤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로 4년 열애 끝에 2009년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1남 1녀가 있으며,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최동석과 박지윤은 쌍방 상간 소송도 벌이는 중이다. 박지윤은 최동석의 지인인 여성 A씨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고, 최동석 역시 박지윤과 남성 B씨를 상대로 상간자 위자료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최근 한 매체는 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전말이 담긴 녹취록, 메시지 대화 내용을 공개해 파장이 일었다. 최동석은 "박지윤이 정서적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으나, 박지윤은 "최동석의 의처증이고 망상"이라고 맞섰다.
[이하 최동석 측 입장 전문.]
최동석 씨의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입니다.
최동석 씨가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제 혼자다' 제작진과 소속사의 긴 논의 끝에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이번 일로 프로그램에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며, 개인사로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깊이 사죄 드립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브라이언 "공연하고 싶다는 생각? 1%도 없어…청소만 해야 될 듯" (컬투쇼)
- 소녀시대 효연 "연애하는 김종민, 자상하게 잘 챙겨줘"→빽가 "원래 안 그랬어" (컬투쇼)
- 나폴리 맛피아, '흑백요리사' 결승전 치르고 부끄러워했던 이유 [소셜in]
- 전소미 "女 연예인 중 이상형? 트와이스 정연…예쁘다고 생각" [소셜in]
- '프로젝트7' 하성운 "연습생들 보니까 '프듀' 생각나…열정적으로 서포트할 것"
- '프로젝트7' 이수혁 "K팝 너무 좋아해…첫 진행 미숙하지만 노력 중"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