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연상 탑여배우와 결혼소식 전한 유명배우
김남희는 라디오스타에서 2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 드라마 ‘우리, 집’에서 9살 연상 배우 김희선과 호흡을 맞췄는데 “(김희선은) 어렸을 때부터 우상 같은 존재이고 아이콘이었는데, 막상 연기하려고 하니 부담이 되더라”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MBC 새 금토드라마 ‘우리, 집’은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연우, 재찬이 ‘집 모양’ 안에 은밀하게 감춰진 진실을 눈빛으로 뿜어낸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우리, 집’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입니다.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연우, 황찬성, 권해효, 안길강, 재찬, 정건주, 신소율, 정헌, 양재현, 김선경 등 단단한 연기 내공의 배우들이 합세해 새로운 시너지의 드라마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감을 돋우고 있습니다.
김희선 (노영원 역)
대한민국 최고 가족 문제 심리상담의이자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셀럽 노영원 역을 맡았습니다.
이혜영 (홍사강 역)
하나밖에 없는 아들을 위해 헌신하는 삶을 산 노영원의 시어머니, 추리소설 작가 홍사강 역을 맡아 각별한 고부 케미를 선사합니다.
김남희 (최재진 역)
성형외과 의사이자 노영원(김희선)의 남편인 최재진 역으로 변신합니다. 최재진은 재건성형의 대가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의사이지만 단 한 번도 자신의 의지대로 살아본 적이 없는 인물로 모든 것이 어머니 홍사강(이혜영)의 뜻과 계획에 맞춰 살아온 최재진은 노영원을 만나 결혼을 하면서 어머니의 세계를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재찬 (최도현 역)
재찬은 어디 내놔도 모자람이 없는 노영원과 최재진의 모범생 아들 최도현 역으로 열연합니다.
한편, 새 금토드라마 ‘우리, 집’은 오는 5월 24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됩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