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인 찍힌 형사의 교도소 탈옥기, 넷플릭스 떴다

▲ 영화 <루터: 태양의 몰락>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알려줌] 영화 <루터: 태양의 몰락> 등

글 : 양미르 에디터

1. 영화 <루터: 태양의 몰락>
- 감독 : 제이미 페인
- 출연 : 이드리스 엘바, 신시아 에리보, 앤디 서키스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68% 5.90/10 (이하 3/23 기준)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영국 드라마 <루터>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불명예스러운 낙인에 찍혀 수감된 런던 형사 '존 루터'가 연쇄 살인마를 처단하기 위해 교도소를 탈출하면서 펼쳐지는 범죄 스릴러.

뛰어난 직감과 예리한 수사 능력으로 런던의 수많은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해 온 형사 '존 루터'는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감옥살이를 하게 된다.

교도소 안에서 범인을 놓친 패배감과 연쇄 살인마의 조롱에 시달리던 그는 자신의 손으로 직접 범인을 잡기로 결심하고 탈옥한다.

'존 루터' 역으로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쥐고, 에미상에서 네 차례나 후보에 지명됐던 이드리스 엘바가 다시 시그니처 오버코트를 입고, 액션이 더해진 심리 스릴러를 이끈다.

루터: 태양의 몰락
감독
제이미 페인
출연
이드리스 엘바, 신시아 에리보, 앤디 서키스, 더못 크로울리
평점
4.8
▲ 영화 <마술사의 코끼리> ⓒ 넷플릭스

2. 영화 <마술사의 코끼리>
- 감독 : 웬디 로저스
- 목소리 출연 : 노아 주프, 맨디 파틴킨,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65% 6.50/10
- 등급 : 전체 관람가

뉴베리상 수상 작가 케이트 디카밀로의 도서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잃어버린 여동생을 찾아줄 신비한 코끼리를 만나기 위해 모험을 떠난 '피터'(노아 주프 목소리)의 이야기를 그렸다.

오래전 잃어버린 동생을 애타게 찾고 있던 '피터'는 우연히 만난 '점술가'(나타시아 데메트리우 목소리)에게 마법의 코끼리를 따라가면 동생을 찾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마침내 '피터'는 '마술사'(베네딕트 웡 목소리)의 코끼리를 만나지만 코끼리와 함께 떠나기 위해서는 '왕'(아시프 맨드비 목소리)이 내린 불가능한 세 가지 과제를 수행해야만 한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에서 아들 '마커스'로 활약했던 노아 주프가 '피터'의 목소리를 맡았다.

▲ 시리즈 <섀도우 앤 본> 시즌2 ⓒ 넷플릭스

3. 시리즈 <섀도우 앤 본> 시즌2
- 제작 : 에릭 헤이저러
- 출연 : 제시 메이 리, 아치 르노, 벤 반스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85% 프래쉬 인증 5.80/10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전쟁으로 황폐해진 세상에 고아로 자라난 병사 '알리나'(제시 메이 리)가 빛의 힘을 갖게 된 이후 여정을 담았다.

시즌1에서 자신의 힘을 빼앗으려는 '키리건' 장군(벤 반스)으로부터 도망친 '알리나'와 '알라나'의 단짝 친구 '말'(아치 르노)은 왕국을 지키고 어둠의 장막을 무너뜨리기 위해 다시 결의를 불태운다.

하지만 '키리건' 장군은 그림자 괴물 군단과 '그리샤' 전사들을 등에 업고 더 위험한 존재가 되어 나타난다.

그에 맞서기 위해 '알리나'는 '말'과 함께 막강한 새 아군을 결집시키고 힘을 키워줄 신비로운 두 생명체를 찾아 모험을 시작한다.

리 바두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총과 마법이 공존하는 화려한 결투 장면이 인상적이다.

▲ 리얼리티 <넥스트 인 패션> 시즌2 ⓒ 넷플릭스

4. 리얼리티 <넥스트 인 패션> 시즌2
- 출연 : 탠 프랜스, 지지 하디드, 헤일리 비버 등
-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전 세계에서 모인 개성 넘치는 신예 디자이너들이 20만 달러 상금과 자신의 디자인을 세상에 선보일 기회를 두고 대결을 펼치는 패션 서바이벌 시리즈.

지난 시즌에서 한국 디자이너 민주킴이 우승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스타일의 아이콘인 슈퍼모델 지지 하디드가 새롭게 합류해, 패션 디자이너 겸 엔터테이너인 탠 프랜스와 함께 유쾌한 진행으로 서바이벌을 이끈다.

또한, 헤일리 비버, 엠마 체임벌린, 벨라 하디드, 도나텔라 베르사체 등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들이 게스트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왕족 스타일의 의상 디자인, 중고 의류의 재활용 디자인, 성인용 의상 디자인 등 다양한 미션들이 제시된다.

▲ 시리즈 <너의 모든 것> 시즌4 파트2 ⓒ 넷플릭스

5. 시리즈 <너의 모든 것> 시즌4 파트2
- 제작 : 그렉 버랜티, 새라 갬블
- 출연 : 펜 바드글리, 빅토리아 페드레티, 엘리자베스 라일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95% 프래쉬 인증 7.30/10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사랑을 위해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는 위험한 매력의 남자 '조 골드버그'(펜 바드글리)의 소름 끼치는 로맨스를 그렸다.

시즌4 파트1은 어두운 과거를 묻은 채 런던에서 '조너선 무어' 교수라는 신분으로 조용히 새 삶을 살아가던 '조'가 역으로 스토킹을 당하고, 영국 사교계 살인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았다.

파트2에서 '조'는 사랑에 빠진 여인 '케이트'(샬럿 리치), 그리고 자신을 지키기 위해 스토커와 맞붙는다.

<너의 모든 것> 시리즈를 이끌어온 펜 배질리가 '조너선' 교수로 사는 '조' 역으로, BBC 드라마 <콜 더 미드와이프>의 샬럿 리치가 '케이트' 역으로 출연한다.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5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